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현빈 강소라 데이트 파헤치기

교자만두 2017. 8. 2. 16:35
반응형

현빈 강소라 데이트 파헤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소식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송혜교 송중기 커플의 결혼발표로 인해 송혜교씨의 과거 연인들이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연일 오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현빈씨 역시 빠지지 않았는데요, 작년말 같은 연기자 동료인 강소라씨와의 열애설 이후 지금까지도 잘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현빈 강소라 선남 선녀 커플들은 어떻게 데이트를 하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할까요?


 


## 현빈 강소라 열애설



이들의 커플은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실인데요, 디스패치가 지금까지 공개한 일반적인 연예인 커플들과 다른 차이점은 파파라치 사진이 없다는 점 입니다. 그만큼 이 둘은 비공개적으로 은밀하게 데이트를 했다는 점인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디스패치에서 이 사실을 알았는지? 그것도 또 의문입니다. 그렇다면 그렇게 은밀하게 데이트를 했는데 디스패치가 사실 공개하자마자 이 커플은 바로 승인을 했다는 점이죠. 저의 대뇌망상이지만 혹시나 이들의 소속사에서 정보를 푼게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 현빈 강소라 데이트

각종 기사를 보면 이들은 대중들, 남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거리낌 없이 카페에서 식당에서 데이트를 한다고 하는데... 왜 증거샷은 아무도 찍지 않는건지 ㅠㅠㅠ 아무리 찾아도 찾아도 나오질 않네요. 이 우울함을 회복시켜줄 방법은.. 핫바디 강소라씨의 사진을 구경하는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강소라씨의 여러가지 사진으로 마무리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현빈 강소라 데이트


현빈 강소라 데이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