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워너원 갤러리 워너원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30. 00:00
반응형

워너원 갤러리 워너원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이돌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얼마전에 종영한 남자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보셨나요? 저는 초반만 보다가 말았는데요, 이게 정보를 찾아보니 상상 이상이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워너원의 모든것을 파헤쳐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워너원

엠넷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 시즌2에서 최종 순위 1위부터 11위를 기록한 11명(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그룹명은 워너원으로 하나가 되길 원한다는 의미입니다.

워너원 갤러리

## 특징

1기 멤버들인 IOI에 비해 연령대가 다양합니다. 2000년대생이 무려 3명이 있고 최연소자는 IOI와 동일하게 2001년생 입니다. 최연장자는 27세로, 최연소자와 10살 차이가 나는군요? 참고로 멤버들의 평균나이는 19.5세 입니다.


아이돌 계에서 성공하려면 여성팬들을 잡아야 성공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저는 워너원을 통해 그것을 몸소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단적인 예로 투표수만 보아도 IOI보다 두세배 높은 수치를 기록하였고, 콘서트 예매의 경우는 갓 만들어진 신인아이돌임에도 불구하고 현역아이돌 못지않은 빠른 매진이 이를 뒷받침 합니다. 또한 그룹이 완성되기도 전에 SNL코리아에 출현 및 여러 CF를 찍음으로서 그들의 인기를 대중들에게 증명하였죠.


 



## 워너원 갤러리

이제는 그들만의 놀이터가 아닌 인기의 상징이 되어버렸습니다. 바로 디씨인사이드의 갤러리 인데요, 워너원도 빠르게 워너원 갤러리가 생겼습니다. 


워너원갤러리 바로가기


이곳에서는 워너원에 대한 모든 자료가 올라온다고 보시면 됩니다. 공식적인 스케쥴에서부터 자잘한 가십거리까지, 이곳에는 늘 워너원의 팬분들이 상주하여 있기 때문에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누구보다 워너원을 좋아하신다면! 필수로 즐겨찾기 할 가치가 있는 곳이죠. 


## 마무리

오늘은 워너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 왕성한 방송활동은 하지 않기 때문에 여러가지 잇슈거리는 없지만, 아직 활동기간이 한참남았기에 그 사이에 여러가지 일들이 벌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워너원의 꽃길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