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교자만두 2017. 7. 29. 09:00
반응형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여러분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현재 썸을 타고 계신가요? 언제부터인가 썸이라는 단어가 많이 보입니다. 이와 관련되어 예능프로가 하나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하트시그널!! 청춘남녀 일반인들이 모여 동거하면서 서로의 호감도를 알아보는 방식의 예능인데요, 아무래도 일반인들이 나오다 보니 더 현실적이어서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예능이라 각본이 있을지도 모르겠지만요 ㅠㅠ)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하트시그널은 케이블 방송인 채널A에서 매주 금요일마다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출연자인 서지혜양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의 눈은 다 같은 것 같습니다. 저도 보자마자 연예인인가? 싶었거든요.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비쥬얼이 완전 청순청순 여자여자한게 인기가 많을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완전 배우같기도 해요! 나이는 22세에다가 대학교는 무려 이화여대 생이라고 하네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연예계 진출도 생각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다 처음에는 이렇게 소소하게 방송출연을 하면서 점점 자신을 알리는 거죠뭐.


하트시그널 서지혜 인스타


처음 방송이후 워낙에 서지혜양이 인기가 많다보니 이곳저곳에서 서지혜양의 일상 모습을 찾아보려고 서지혜 양 인스타가 여러 팬들로 북적입니다.


서지혜 인스타 바로가기


방송의 힘은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좋은 작품을 한번 하게 되면 바로 스타덤에 오르니까요. 그래서 더욱 각종 로비들로부터 피할 수 없고 연예계가 어렵고 힘들고 한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아무쪼록 이번 방송뿐 아니라 CF라던지 각종 프로그램에서 서지혜양을 계속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하트시그널 서지혜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