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리또속 그 의미는 무엇

교자만두 2017. 12. 16. 00:00
반응형

리또속 그 의미는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상화폐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현재 가상화폐의 인기는 엄청납니다. 여러 거래소는 엄청난 거래량에 연일 서버가 폭주하고 있으며 어딜 가던지 비트코인 이야기를 언제나 들어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돈을벌고자 하는 사람들의 마음은 모두가 한결같나 봅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리플코인이라는 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리플코인


리또속


-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더불어 시총3위였지만 현재는 비트코인캐쉬와 3위싸움중

- 다른 암호화폐와는 다른 블록체인 기반의 송금시스템

- 다른 화폐보다 결제 속도가 빠름 / 확장성이 뛰어남


## 리또속

리플코인은 물리기 쉬운 코인으로 유명합니다. 코인판의 흐름과는 관계없이 혼자 올랐다가 혼자 떨어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예측이 불가능하여 리플로 돈을 벌면 투자의 귀재라고 불리울 정도입니다. 


하지만 200~300원을 맴돌던 리플코인은 12월들어서 갑작스럽게 폭등을 하기 시작했고 현재는 8~900원사이에서 오가고 있습니다. 코인판에서의 진리로 통하는 말이 있죠? 구조대는 언젠가 온다. 드디어 800원대까지 구조대가 오고야 말았습니다. 이제 리또속은 없어져야 할 말인가요? 과연 연말까지 1달러의 벽을 넘게 될지 긱대가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리플코인 리또속에 관하여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가격이 싼 동전주다 보니 쉽게 접할 수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우습게 보고 물린사람이 많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에 크게 상향을 하면서 앞으로도 줄줄이 호재가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리플코인! 이번 기회에 여러분들도 리플코인에 관심 갖아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