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빗썸 주가 예측하기 비덴트 주가

교자만두 2017. 12. 15. 02:00
반응형

빗썸 주가 예측하기 비덴트 주가 예측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어딜가나 비트코인 이야기가 빠지는 곳이 없습니다. 그만큼 비트코인은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핫한 키워드이기도 하지요. 가까운 서점에 가 보아도 비트코인으로 돈을 버는 방법을 소개한 책들이 수없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비트코인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비트코인(가상화폐)을 투자하는 방법이 아닌, 비트코인과 관련된 주식 이야기 입니다.


 


## 빗썸 주가 예측

현재 우리나라에서 가장 규모가 큰 거래소는 빗썸입니다. 하루 거래 수수료 만으로도 십억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지요. 그렇다면 빗썸의 주가는 현재 어떤 모습일까요? 그리고 미래는 어떻게 전망할 수 있을까요?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대해 간단히 설명을 해 보면


빗썸 주가


- 빗썸은 거래소에 등록이 되어 있지 않음

- 그 대신 비덴트라는 종목이 빗썸을 대신함(지분 보유)

- 현재 비트코인 열풍으로 가파르게 올랐다가 그 열기가 식어 내리는 중

- 가상화폐의 미래 가치를 생각해 보았을 때 완벽한 우상향으로 갈 예정

- 새 시대의 흐름, 기술의 발전은 어쩔 수 없이 따라가야함

- 4차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에는 블록체인 기술이 있으며 암호화폐가 바로 그 잔재임

- 결론 = 비덴트의 주가는 잠시 떨어지고 있지만 크게 볼때 우상향 할 것이다.


 


## 마무리

지금까지 가상화폐 관련주 비덴트의 주가 전망을 말씀드렸습니다. 비덴트는 빗썸사업을 하기 때문에 빗썸 주가라고도 볼 수 있겠는데요, 점점 커져만 가는 가상화폐 시장에서 우리나라 최고의 거래소라는 점에서 빗썸의 향후 전망은 매우 밝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위 내용은 개인적인 내용이므로 적당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