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업비트 매수 매도 방법 한눈에보기

교자만두 2017. 12. 19. 00:00
반응형

업비트 매수 매도 방법 한눈에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 핫하게 불어닥치고 있는 가상화폐 투자의 열기. 여러분들도 이 열기에 동참하고 계신가요? 투자는 개인의 선택이지만 적당한 마인드컨트롤만 한다면 새 시대의 흐름인 이 가상화폐 투자를 통해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을것이라고 봅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나라에 있는 여러 가상화폐 거래소중 하나인 업비트에서 매수/매도를 하는 방법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업비트



다른 거래소와 비교했을 때 업비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하면 수많은 알트코인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알트코인은 변동률이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운이좋으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운이 나쁘면 그 반대의 경우도 되므로 항상 주의하셔야 합니다.


## 매수 매도 방법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아래 순서에 따라 하시면 손쉽게 매수/매도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업비트 회원 가입

2. 본인인증 최대한 높게(거래 한도가 높아집니다)

3. 가상계좌 발급

4. 발급받은 가상계좌에 거래금액 입금

5. 원하는 가상화폐 선택

6. 매수(매도) 하고자하는 수량과 가격을 선택한 후 매수(매도 버튼 클릭)



7. 이게 전부입니다. 참 쉽죠?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지금까지 거래소 업비트에서 가상화폐를 매수/매도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주식을 해보신 분들께서는 아시겠지만 주식보다 매수/매도가 더욱 쉽게 되어 있습니다. 따로 클라이언트가 필요가 없고 바로 웹에서 동작이 되기 때문에 자칫하면 무분별한 투자가 될 수도 있으니 항상 주의하셔서 가상화폐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