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로지텍 카카오 마우스 탄생 콜라보상품 대박

교자만두 2017. 10. 24. 00:00
반응형

로지텍 카카오 마우스 탄생 콜라보상품 대박


여러분 안녕하세요. 쇼핑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하루 스르륵 인터넷을 돌아다니다가 내눈이 휘동그래지는 상품을 발견했습니다. 이건 보자마자 여성분들께서 환호성을 지를만한 아이템이다 싶었죠. 그것은 바로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와 콜라보를 한 로지텍 마우스 였습니다.


로지텍 카카오


번화가에 있는 카카오프렌즈 샵을 가보아도 수많은 인파들로 인해 구경하기도 힘들 정도였는데요, 그 중심에는 라이언 캐릭터가 있었죠. 제 주위에서 라이언 캐릭터를 싫어하는 여성분은 본적이 없을정도로 최고의 캐릭터인 라이언! 라이언 캐릭터 만든 사람은 어마어마한 보너스를 줘야할만큼 취향저격할 만한 캐릭터가 아닌가 싶습니다.


 


평소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시는 여성분들께 이 마우스 하나만 있으면 저절로 어깨가 으쓱으쓱 해 질것만 같지 않으신가요? 마우스의 제원을 살펴보면 기존에 있는 로지텍 무선 마우스인 M238 제품을 사용했다고 하며 추후에 잘되면 다른 상품과도 콜라보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를들면 로지텍 대표 마우스 g102 이런것들로 말이죠. 사실 원래 마우스 제원이 무엇이 중하겠습니까. 카카오 프렌즈가 그려져있는것이 중요한 것이죠.


로지텍 카카오


벌써부터 손가락이 움찔움찔 하지 않으신가요? 하얀 노트북과 라이언마우스와의 조화. 생각만해도 심쿵심쿵합니다. 여자친구들에게 선물로 안성맞춤! 여러분 품절되기 전에 얼른 구매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간단히 옥X 같은곳에 검색하면 나오니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