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순위

ufc헤비급 랭킹 순위 최신(17.10)

교자만두 2017. 10. 20. 06:00
반응형

ufc헤비급 랭킹 순위 최신(17.10)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UFC의 인기가 뜸한데 재미있게 찾아보고 계 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은 전세계 최강을 가리는 UFC 헤비급 랭킹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헤비급의 경우 몇년째 그얼굴이 그얼굴이라 재미가 없지만...간간히 신성이 나오고 있으니 지켜보도록 해야겠습니다. 헤비급 랭킹! 그럼 시작합니다.


 


ufc헤비급 랭킹


## 헤비급 랭킹


ufc헤비급 랭킹


챔피언 스티페 미오치치

인자강의 대명사 입니다. 스탠딩 / 그라운드 뭐하나 빠질게 없는 최고의 사나이 이죠. 다만 인기만 없을뿐 ㅠㅠ 언제쯤 인기를 얻을 수 있을까요 


ufc헤비급 랭킹


1위 알리스타 오브레임

상당히 오랫동안 랭킹에 있습니다. 알리스타 오브레임. 비록 약물이라는 오점을 남기기는 하였지만 좋은 코치 아래에서 게임운영방법을 배워 다시한번 차기 챔피언에 도전합니다.


ufc헤비급 랭킹


2위 파브리시오 베우둠

역시 오랫동안 컨텐터 자리에 있는 베우둠 입니다. 과거 프라이드 시절 베우둠이 이렇게까지 성장하리라고는 아무도 예상을 하지 못했죠. MMA가 발전했음에도 그의 그라운드는 여전히 무서워하는 공포의 영역입니다.


ufc헤비급 랭킹


3위 케인 벨라스케즈

그의 적은 오직 그 자신뿐입니다. 언제쯤 경기를 갖을 수 있을까요? 온몸이 부상덩어리인 케인벨라스케즈. 너무 혹독하게 연습을 해왔을까요? 안타까운 선수입니다.


ufc헤비급 랭킹


4위 프란시스 은가누

드디어 헤비급에 신성이 나왔습니다. 헤비급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빠른스피드로 상대를 여럿 눕혀왔습니다. 이제 컨텐터레벨까지 왔는데.. 과연 이곳에서도 그의 능력을 보여줄지 무척이나 기대가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UFC 헤비급의 랭킹을 알아보았습니다. 그런데 이상한점이 전체 랭킹에 주니어 도스 산토스 선수가 없네요? 5위쯤에 랭크되어있어야 정상인데 말이죠. 무언가 사이트 오류인가 계약을 하지 않은 것인가는 모르겠지만 조금 이상하네요. 지금까지 MMA 전도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