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순위 최신(17.10)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UFC 라이트헤비급 랭킹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UFC 최고의 인기체급이었으나 세대교체에 실패하고 새로운 강자가 떠오르지 않는 등 여러 문제점이 발생해 현재 인기가 별로 없는 체급이기도 하지요. 챔피언 존존스의 약물로 인해 랭킹에서 사라져버린 현재 랭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라이트 헤비급 랭킹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챔피언 다니엘 코미어

강력한 레슬링, 빈틈없는 타격. 라이트헤비급의 챔피언 다니엘코미어 입니다. 모두가 인정하는 빈틈없는 최고의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약물 검출로 방출되어버린 존존스가 그의 꼬리표가 되는 것 또한 모두가 인정하는 바 입니다.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1위 알렉산더 구스타프손

우월한 신체스펙과 타격기술를 가진 구스타푸손이 1위입니다. 경기방식이 매너가 없는 편이어서 인기도 없는 편이지요. 하지만 실력하나만큼은 라이트헤비급에서 최고수준을 자랑하는 선수입니다.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2위 볼칸 우즈데미르

간만에 나온 신성 볼칸 우즈데미르 선수가 2위입니다. 지난번 경기에서 지미마누와 선수를 초살시키면서 자신의 강함을 증명해 내었죠. 하지만 글쎄요. 레슬링 검증이 덜 되었다는 점에서 아직은 더 지켜볼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3위 글로버 테세이라

강합니다. 한방도 묵직하구요. 하지만 너무 늦은 나이로 ufc에 와 버렸습니다. 그래서 인지 스피드가 늘 그의 발목을 잡습니다. 흘러가는 시간속에서 그의 스피드도 놓쳐버린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3위 글로버 테세이라 선수였습니다.


ufc라이트헤비급 랭킹


4위 지미 마누와

무섭게 치고올라왔던 4위 지미 마누와 선수입니다. 비록 2위 볼칸 우즈데미르 선수에게 잡혔지만 말이죠. 한번 꺾인 기세를 다시 펼 힘이 있느냐 없느냐는 다음 경기를 봐야 알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과거의 영광을 잃어버린 UFC 라이트헤비급의 랭킹을 알아보았습니다. 챔피언 코미어를 필두로 구스타프손, 테세이라 등 여러 선수가 그 뒤를 뒤따라 가고 있습니다. 항간에는 과거 1위였던 앤쏘니 존슨 선수가 컴백을 한다고 하는데.. 지켜봐야 겠군요? 앤쏘니 존슨 선수와 존존스 선수와의 경기를 무척이나 보고싶고 많은 이들이 염원하지만... 뽕쟁이가 저 멀리 있어서 평생 이루어지진 않을 것 같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