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아삭예븐 BJ예븐 아프리카 여자 복싱 BJ

교자만두 2018. 3. 10. 02:00
반응형

아삭예븐 아프리카 여자 복싱 BJ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TV BJ를 소개해 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조금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BJ 입니다. 바로 전직 복싱선수경력을 가지고 있는 여성인데요, 강력한 한방을 가지고 있는 여성BJ 아삭예븐을 여러분들에게 소개합니다. 


 


## 아삭예븐

아삭예븐 님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여성 BJ 입니다. 본명은 김예은으로 아삭예븐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으며 나이는 97년생으로 21세이시죠. 방송 시작은 17년 5월부터 하였습니다. 매우 핫한 신인 BJ라고 볼 수가 있지요.


아삭예븐


주된 컨텐츠는 여성BJ답게 여캠을 기본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야외방송도 가끔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특이점은 위에서 설명했다시피 복싱선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관련된 방송도 가끔식 하기도 합니다. 방송을 시작한지 5개월정도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스포츠 카테고리 20위, 모바일 카테고리 60위에 랭크되어 있는데요, 가장 큰 이유로는 타 BJ와의 합동방송 인것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아삭예븐 님의 타BJ와의 합동방송으로는 로렌 / 최군 / 킹기훈 등이 있습니다. 요즘 신인 BJ의 트렌드가 이미 순위권에 있는 BJ들과의 합동방송을 통해 자신들을 알리는 것인데요, 아삭예븐님도 나름 이쪽에서 성공한 듯 싶습니다. 


아삭예븐


## 마무리

지금까지 핫한 신인 BJ이자 복싱경력을 가진 아프리카TV 최초 여성BJ 아삭예븐 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생기있는 소통, 활력있는 방송, 상큼한 방송을 찾고 있으시다면 정답은 나와있습니다. BJ아삭예븐을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삭예븐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