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아리샤 아리샤 도끼

교자만두 2018. 3. 11. 02:00
반응형

아리샤 도끼 BJ아리샤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무더위를 더욱 뜨겁게 만들 핫한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름부터 왠지 핫하죠? 오늘의 주인공 BJ 아리샤 되겠습니다. 아프리카 최고의 몸매! 특별히 사진 위주로 포스팅이 진행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준비 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BJ 아리샤

BJ 아리샤는 아프리카TV BJ로서 아리샤약국이라는 컨셉으로 방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워낙에 몸매가 좋으셔서 인기가 상당히 좋고 특별한 코스츔으로 더더욱 우리들을 핫하게 해주시는 아주 고마운 분이시기도 합니다.



방송 컨셉이 워낙 4차원이고, 점점 야해지다 보니 여러 이야기가 나오는 BJ 이기도 합니다. 유명 BJ이죠? 최군과의 합방으로 아주 재미있는 방송을 연출하기도 하였죠.


 


## 아리샤 도끼 

아마 인터넷 커뮤니티를 많이 하신 분들이라면, 많이 보셨을 법한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맥심 도끼녀 사진인데요, 일단 사진한번 보실까요?



사진만 봐도 핫합니다. 바로 이 사진의 주인공이 BJ 아리샤님 되시겠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이 사진을 보고 달린 댓글중에 "도끼를 신경쓰기 전에 뱃살을 신경썼어야지 " 하는 댓글이 있어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주었습니다. ㅎㅎㅎ 아리샤님의 더 많은 사진이 보고 싶으시다구요? 구글신은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바로 검색해 보세요. 



## 마무리

오늘은 남심자극 전문 BJ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좀 꿀렁꿀렁 하신가요?  BJ아리샤님의 방송을 보신다면 더더욱 재미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언제나 우리에게 기쁨을 선사하시는 BJ아리샤님의 영원한 방송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리샤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