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스폰빵닷컴 스타BJ전적 정리 사이트

교자만두 2017. 9. 13. 03:00
반응형

스폰빵닷컴 스타BJ전적 정리 사이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아프리카에서 스타크래프트를 많이 보시나요? 인기가 많던 여러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들이 아프리카로 오면서 요즘은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아프리카TV에서 스타BJ들의 컨텐츠는 서로간에 스폰서를 두고 별풍선을 걸고 스타게임을 통해 대결을 하는 것이 많이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것은 바로 이와 관련된 사이트 인데요, 앞서 말씀드린 스폰 대결을 총망라하여 정리해 놓은 사이트입니다. 설명만들어도 엄청나지 않나요? 


 


## 스폰빵닷컴

기본적으로 사이트의 디자인은 간결하고 직관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폰빵닷컴


첫페이지부터 월별랭킹을 알 수 있고, 카테고리별로 선수별/날짜별/명경기 등등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이것을 일일이 하나씩 체크했었지만 이제 편리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이 생각을 왜 못했을까요.. 개발해볼걸..ㅠㅠㅠ  자세한 사항은 직접 들어가 보셔서 확인하는게 더 정확하고 빠르리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현재 폼이 가장 좋은 선수로는 당연하게도 이영호 선수인데요, 거의 타 BJ들과의 스폰빵은 승률이 90%가 넘는 정도라고하니... 실로 어마어마한 승률입니다. 다이긴다고 보시면 돼요.



추가되는 전적이나 관련된 내용들은 서버에서 자동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이 아닌 나무위키처럼 우리들 스스로 수정/보완 할 수 있어 빠른피드백이 가능해 보입니다. 아마도 스타크래프트를 좋아하시고 아프리카BJ경기를 자주 보시는 분들께서는 천국과 같은 곳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러한 분들에게 스폰빵 닷컴 사이트를 적극추천해드리는 바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폰빵닷컴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