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기타

최두호 부인 최두호 UFC 경기 일정 상대

교자만두 2017. 9. 5. 15:02
반응형

최두호 부인 최두호 UFC 경기 일정 상대


여러분 안녕하세요. UFC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자랑스런 우리나라의 UFC 선수 최두호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컵스완슨 선수와의 경기 이후 결혼 및 재활치료로 인해 경기를 갖지 않은 상태인데요, 최두호 선수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최두호

최두호 선수는 UFC 페더급에 소속되어 있는 MMA 선수 입니다. 나이는 91년생으로 한창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는 선수이지요. 아시아 무대를 평정 한뒤 UFC로 진출을 하였고 데뷔전에서 18초 KO승을 따내고 10연승을 하는 등 신예로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었고 현재 UFC 페더급 랭킹 13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 UFC 내에서의 입지

페더급은 몇년전까지만 해도 인기 체급에 속하였습니다. 조제알도의 지휘아래 수많은 강자들이 즐비했었죠. 하지만 그들이 노쇠함에 따라 인기를 이어갈 스타플레이어가 필요했고, 공격적이고 화끈한 최두호 선수는 그 인기를 이어갈만 했죠. 정찬성 선수가 인기가 있었던 이유도 동일합니다. 그렇기에 최두호 선수는 선수대진을 잘 받았고, 랭킹보다 더 강한 선수들과 경기를 하였죠. 이기면 대박과 동시에 단번에 UFC 페더급을 이끌어갈 신예가 되는 것이었거든요. 그 과정에 안타깝게도 컵스완슨과의 대결에서 패하긴 하였지만 큰 경험이라 생각합니다.


 


## 파이팅 스타일

우리나라의 MMA 역사를 볼 때 최고의 타격재능을 가진 선수로 평가 받습니다. 카운터 능력이 좋으며 KO를 부르는 스트레이트는 일품입니다. 하지만 그것 외에는 보여준 것이 없어 미지수이고 경기 운영능력 또한 부족한 편입니다.(이것은 코치진이 해결을 해줘야할 듯합니다.) 컵스완슨전을 보면 분명 유리했음에도 운영능력이 부족해 진 것으로 보이구요. 하지만 아직 신예이다보니 발전한 가능성이 많기 때문에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본인 스스로도 자신감에 가득 차 있는 선수.



## 최두호 부인 및 추후 대전상대

최두호 선수는 나이게 어림에도 불구하고 결혼을 하였습니다. 상대는 어릴 적부터 알고지냈던 여자친구와의 결혼이었는데요, 스포츠 선수로서 이렇게 빠른 결정은 참 괜찮아 보입니다. 따로 신경쓸 부분이 없거든요. 최두호 선수의 아내는 필라테스 강사로 알고 있는데요, 그래서그런가 몸매가 상당히 좋다고 합니다.



최근 최두호선수의 SNS를 통해 다음 경기 상대가 정해졌음을 알렸는데요,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는 나지 않고 있습니다.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경기임에는 분명한데, 하루빨리 오피셜이 났으면 하는 바람이 있네요. 과연 누구일까요? 야이르 로드리게스? 버뮤데스? 제레미스티븐스? 


 


## 마무리

오늘은 우리나라의 대표 UFC선수 최두호 선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결혼 이후 아직 경기를 가지고 있지 않은데요, 느낌을 보아하니 올해 안으로 한경기는 할 것 같아 무척 기대가 됩니다. 과연 상대가 누가 될지 궁금한데요, 그 경기를 기대하며 함께 응원해 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