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건강 정보

스마일런 페스티벌의 모든 것 한방 정리

교자만두 2017. 8. 30. 06:00
반응형

스마일런 페스티벌의 모든 것 한방 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달리기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달리기를 참 좋아합니다. 처음에는 달리기를 못해서 엄청힘들었으나, 조금씩 조금씩 운동장 바퀴수를 늘리면서 오는 성취감은 아는사람만 아는 희열이죠. 그래서 오늘은 달리기 관련 페스티벌을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2017 스마일런 페스티벌!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 스마일런 페스티벌

스마일런 페스티벌은 목표가 뚜렷합니다. 구강암 및 얼굴기형 환자에게 희망을 주고자 기획된 마라톤 대회로서,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 8회째 맞이하는 대회입니다.


스마일런 페스티벌


우리 주변에는 구강암 및 얼굴기형으로 우리와 다르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왜곡된 시선으로 많은 상처를 입어 왔습니다. 따라서 우리 스스로 이들의 인식을 개선하고 그들에게 용기와 자신감이 생길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스마일런 페스티벌의 대회 수익금으로는 이들에게 수술비를 지원하는 등 좋은 곳에 쓰이니 더더욱 뿌듯한 행사이지요.


 


## 대회 일정

대회 일시 : 2017년 9월 10일(일) 오전 9시 출발

집합 일시 : 2017년 9월 10일(일) 오전 8시

장소 :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

참가부문 : 하프코스 / 10km / 5km / 가족걷기

참가비 : 하프코스/10km(35,000원 ) / 5km/가족걷기(30,000원)

참가자 기념품 : 레노마 화장품 세트(남성용)

참가자격 : 신체 건강한 남녀 노소 불문


 


## 마무리

오늘은 좋은취지로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스마일런 페스티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실 저는 지금 신청할까 말까 고민중입니다. 왜냐하면 같은 날에 아디다스 마이런을 하기 때문이지요. ㅠㅠㅠ 친구와 함께 참가를 하려하는데.. 어떻게 할지 고민이네요. 요즘처럼 화창한 가을날씨, 주말에 힘차게 달리면서 좋은일도 하는 스마일런 페스티벌을 여러분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