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도서]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교자만두 2016. 12. 24. 08:57
반응형

사는지역에 거대 중고서점이 들어섰다.(알라딘)

 

생긴지는 몇달이 지났었는데, 그곳을 지날 때마다 저기가서 책많이 사서 읽어야지 생각만하고

 

정작 실천을 여태껏 하지 못했다.

 

 

그러던 어제 갑자기 책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바로 그곳으로 향했다.

 

지금까지 책을 살 때에는 서점에서 새 책을 사서 보곤 했는데, 알라딘을 알게 된 후부터는

 

왜 새 책을 사야하지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책의 상태는 물론이거니와, 가격까지 합리적이니 이보다 더 좋을순 없는 노릇이었다.

 

 

간단하게 사려는 책 리스트를 준비하고 눈오는 길거리를 맞이할 채비를 하였다.

 

서점에 도착하니 꽤나 규모가 컸다. 정신없이 구경하다가, 아차싶어 사려던 책을 검색대에 검색하였다.

 

하지만 아쉽게도 사려는책이 모두 없었다.

 

그래서 하나 둘 사려는 책을 둘러보았다.

 

 

그래서 선택하게 된 책이 바로 이 독서천재가 된 홍대리 라는 책이었다.

 

 

 

 

* 지은이는 이미 여러책으로 유명한 이지성 님 이었다.

 

 

이 책을 산 근본적인 이유는, 내 자체가 독서를 잘 안하는 사람이었는데, 이책으 나를 변화시키기 위해서 였다.

 

사실 시간이없다, 뭐다 온갖 이유로 책을 읽지 않았었는데, (만화책뿐이었다.) 기필코 이번 기회를 통해 내스스로에게

 

책읽는 습관을 들이려고 노력을 해볼까 한다.

 

내용도 이야기 형식으로 되어 있으니 후딱 읽을 수 있을 것 같았다.

 

 

아무튼!

 

2017 년도엔 독서 천재가 된 교자만두 를 기대해 본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시려면 참고해 보세요.

독서 천재가 된 홍대리 사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