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우나리 인스타그램 안현수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8. 2. 18. 00:00
반응형

우나리 인스타그램 안현수의 모든것!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우리나라 비운의 스포츠스타하면 누가 떠오르시나요? 저는 고민할 여지 없이 쇼트트랙의 안현수 선수가 떠오릅니다. 아마도 우리나라 중고등학교 이상의 국민들에게 안현수 선수를 아냐고 물어보면 모든이가 알 정도로 안현수 선수는 온 국민의 영웅이었죠. 안현수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 안현수

85년생 서울에서 태어난 안현수 선수는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스케이트를 시작합니다. 96년 전국 남녀 학생 종별 대회에서 종합 우승을 하였고 중학생 시절 동계체전 3연패를 하며 자신의 이름을 알렸죠. 고등학교에 이르러서는 전국 고등부1위는 물론이거니와 세계 주니어 선수권 대회에서도 1등을 싹쓸이하며 쇼트트랙 국가대표로 전격 발탁이 됩니다. 

 

우나리 인스타그램


안현수 선수의 우승 타이틀 및 커리어는 화려하다 못해 눈이부셔 눈을 못뜰 수준입니다. 2002~2003년 김동성 선수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자연스럽게 세대교체를 하였고 대한민국 및 각종 세계대회를 석권하게 됩니다. 2003년 세계대회 우승으로 이후 2007년까지 남자 선수로는 세계 최초로 5년연속 세계선수권 대회를 석권한 선수가 됩니다. 또한 각종 동계올림픽에서도 수많은 금메달을 획득하여 쇼트트랙부문에서 최다 메달획득자로 남아 있습니다.


 


## 빙상연맹과의 갈등

안현수를 소개함에 있어 빙상연맹과의 갈등은 뗄수 없는 존재입니다. 어느쪽이 맞다틀리다를 떠나서 참 안타까운 사건이었죠. 2010년 동계올림픽 이후 대한빙상연맹의 파벌 관련하여 여러가지 논란 및 잡음에 안현수 선수역시 포함이 됩니다.  간단히 설명을 해 보자면 빙상연맹에서는 안현수선수를 국대로 뽑지 않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썼다는 내용인데요, 그 결과 안현수 선수는 국가대표 자격을 얻지 못하게 됩니다.


우나리 인스타그램


## 러시아 귀화

국가대표 자격을 얻지 못한 안현수는 큰 결심을 하게 됩니다. 러시아 귀화를 결심한 것이죠. 러시아에서는 한국과는 달리 안현수 선수를 VVIP대접을 하며 선수에게 있어 최고의 환경을 제공합니다. 결국 러시아 국가대표팀에 발탁이 되었고 이어지는 동계올림픽에서 위 사진과 같이 금메달을 목에 걸게 됩니다. 참 안타까운 순간이었죠.


## 안현수 결혼 우나리 인스타그램

안현수 선수에게는 아내가 있습니다. 안현수 선수보다 2살많은 연상의 아내로, 단아하고 예쁜 외모로 많이 유명합니다. 결혼스토리도 참 드라마틱합니다. 예전 안현수 선수의 팬클럽에 가입을 하여 활동을 하다가 우연한 기회에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한 이 두명은 결국 결혼까지 하게 되죠. 안현수선수의 러시아 생활에 있어 아내인 우나리씨의 도움이 아주 컸다고 합니다. (실제로 통역 및 매니저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우나리 인스타그램


현재 안현수씨 아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 및 안현수씨의 여러 근황들을 사진을 통해 보여드리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방문하셔서 응원의 한마디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나리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마무리

이제 동계올림픽이 1년이 남았습니다. 안현수씨는 이제 선수로서 적지 않은 나이기 때문에 출전여부를 잘 모르겠으나, 아마 출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러시아 대표로 말이죠.  참안타깝습니다. 쇼트트랙 천재를 우리나라는 그깟 파벌때문에 놓치다니요.. 이해할래야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그때 가봐야 알겠지만 18 소치 동계올림픽에 안현수선수가 선수로 참가를 하게 된다면 왠지 응원을 할 것 같네요. 지금까지 비운의 스포츠스타 안현수 선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