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허팝연구소 유투버 허팝

교자만두 2018. 3. 31. 04:00
반응형

허팝연구소 유투버 허팝

얼마전에 유투브 허팝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영상을 보면서 허팝님에 대해서 이것저것 찾아보았는데, 보면 볼수록 참 대단한 사람이더군요? 나이도 많지 않은데 여러가지 일을 하는걸 보면 참 도전정신이 대단한 사람이구나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허팝연구소


## 허팝연구소

유투브 허팝님은 아시다시피 허팝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허팝연구소를 들었을 때 그것이 뭐지? 싶었는데 관련 카페를 들어가보니 무엇인지 한눈에 알 수 있더군요. 한 가지 놀란점은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나오는 메인사진이 위에 있는 것인데 여름스케줄 2달치가 벌써 꽉 찼더군요. 이건 마치 연예인의 스케줄인듯 했습니다. ㅠㅠ


 


유투브 및 각종 1인미디어 방송을 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일반 방송과의 차이점 입니다. 인터넷 방송과 일반 방송과의 차이는 무엇일까요? 바로 소통입니다. 이러한 소통을 잘 활용하느냐 못하느냐에 따라 대세가 바뀌기도 하는데요, 유투브 허팝님은 이러한 소통을 허팝연구소를 통해 완벽히 해결하였습니다. 어떻게 해결하였을까요?


허팝연구소






옆에 보이는 사진은 바로 허팝연구소의 게시판 입니다. 이곳에 시청자들의 소통 공간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소통공간만 있으면 이게 다가 아니겠죠?


각종 요청사항 및 질문을 통해 추가적인 컨텐츠 또한 해결 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자신이 생각해 낸 아이디어가 방송으로 만들어진다. 이 얼마나 행복한 것일까요?


이 허팝연구소에서는 소통과 컨텐츠, 피드백 등 유투브 허팝에 관련된 모든것이 이루어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 마무리

예상치 못하게 유투브 허팝님에 관한 포스팅이 두개가 되어버렸네요? 작성하면서 다시금 허팝님은 자신의 일에대해 자부심이 있고 또 그에 대한 열정이 눈에 보이는것 같아서 개인적으로도 참 복잡미묘한 감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냥 유투브 영상을 보면서 시간을 떼우는 것이 아닌 그 사람에 대해서도 알수있었던 순간? 뭐 이런 비슷한 것이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