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미스티 지진희 핸드폰 블랙베리 키원

교자만두 2018. 2. 10. 02:00
반응형

미스티 지진희 핸드폰 블랙베리 키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IT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정말 재미있게 보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드라마를 잘 안보는 저임에도 불구하고 저를 사로잡은 드라마. 바로 금/토 드라마인 미스티였습니다. 오늘 할 이야기는 드라마이야기는 아니고, 드라마를 보던 중 저를깜짝 놀라게 한 것이 있었으니.. 극중에서 지진희씨가 가지고 나오는 핸드폰이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정확한 모델명은 블랙베리 키원 그 정체 바로 공개합니다.


 


## 블랙베리 키원


미스티 지진희 핸드폰


위 사진은 극중에서 나오는 휴대폰 사진인데 더 멋진 사진을 구할 수가 없었네요 ㅠㅠ 블랙베리는 예전부터 예쁜 쓰레기라는 별명이 있을 정도로 외적으로 정말 멋진 핸드폰이었죠. 저도 그것에 넘어가 q10을 2년정도 사용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런 평을 듣던 블랙베리 측에서도 생각을 했는지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스마트폰을 출시하더군요. 그것의 끝판왕이 바로 지진희 핸드폰 블랙베리 키원입니다. 환상적인 디자인, 적당한 성능, 블랙베리의 아이덴티티 쿼티키보드까지. 이보다 더 완벽할 수는 없었습니다.


미스티 지진희 핸드폰


스펙을 살펴보면


- 퀄컴 스냅드래곤 625 탑재 

- 용량 32GB (추가확장 가능)

- 카메라 후면 1200만화소/ 전면 800만화소

- 운영체제 구글 안드로이드 7.1

- 배터리 3505 mAh


정도로 부족함이 없는 스펙임을 알 수 있습니다.


미스티 지진희 핸드폰


 


## 마무리

현재 제가 사용하는 폰은 2년약정이 다 되어 무엇으로 갈아탈지 고민중인데, 아마도 저를 사로잡은 블랙베리 키원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헬로모바일에서 단독출시 되었다고 하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