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가상화폐 선물시장과 개미투자자

교자만두 2018. 1. 26. 00:00
반응형

가상화폐 선물시장과 개미투자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가상화폐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작년 비트코인의 미국 선물시장 거래가 열리게 되면서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는 신경쓸 것이 더욱 많아졌습니다. 또한 각종 커뮤니티에서는 이것이 호재다 / 악재다 에 대해서 끊임없는 토론이 이루어졌구요. 여러분들은 가상화폐 선물시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선물시장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


가상화폐 선물시장


- 공식적인 화폐로서의 인정 이건 호재!

- 세력들이 마음대로 코인시장을 주무를 것이다. 투자자들입장에서는 악재!

- 과거에는 끊임없는 우상향이었지만, 그 폭이 줄어들었다. 투자자들에게는 악재!

- 미국에서 인정했으니, 추후 다른 나라들도 화폐로서 인정할 것이다 호재!


이정도로 다양한 의견을 들어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가상화폐의 선물거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과거와는 달리 선물거래가 시작되면서 세력들의 엄청난 흔들기로 인해 더욱 우리와같은 개인투자자들은 수익을 거두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코인시장의 우상향은 변함없이 쭉 가겠지만, 수없이 많은 흔들기로 개인투자자들을 싹 털고 우상향 할 것이 분명하니까요. 같이 수익보면 안된다는 마인드가 그들에게는 있나 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현재의 안정적이지 않은 코인시장의 흐름역시 이때문이겠죠? 결국 저점잡고 존버 정신이 더욱 더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정답은 존버. 크나큰 변동성에도 흔들리지 않은 굳은 심지를 가지고 코인시장을 대해야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