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시즌8 정글 추천 꿀챔 엿보기

교자만두 2017. 12. 31. 02:00
반응형

롤 시즌8 정글 추천 꿀챔 엿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리그오브레전드 시즌8 챔프추천 마지막편! 정글러 편 입니다. 지금까지 원딜 미드 탑을 했는데요, 서폿은 상황상뽑는것이기에 생략하도록 하였습니다. 정글러 꿀챔 엿보기! 여러분의 티어를 올려드릴 챔프공개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정글 추천


롤 시즌8 정글


1. 람머스

새롭게 탄생한 여진 룬과 함께 람머스 또한 새롭게 탄생하였습니다. 구른다를 통한 끈질긴 추격, 끊기지 않는 도발, 강력한 탱킹까지. 완벽한 정글러 입니다. 현재 밴이 안되어있다면 무조건 픽해야할 정글러 1순위 람머스 입니다.


롤 시즌8 정글


2. 쉬바나

CC기가 없다고? 상관없습니다. 쉬바나는 강력하거든요. 빠른 정글링 속도로 엄청난 성장속도를 자랑하는 쉬바나 입니다. 집중공격과 함께라면 원딜 원콤도 꿈이 아닙니다. 강한 공격력과 궁을 통한 탱킹 그리고 엄청빠른 정글링. 초반 갱이 없어도 팀원들은 믿어줍니다. 쉬바나의 성장력은 세계 제일 이거든요.


롤 시즌8 정글


3. 자르반

시즌8이 되어도 변함없이 강한 자르반 입니다. 템트리에 따라 딜이 될수도, 탱이될수도 있는 자유도와 e-q-궁 을 통한 완벽한 CC까지. 팀원으로서 가장 믿음직스러운 정글러가 아닐수 없겠네요. 오직 e-q 숙련도만 있으면 되는 정글러! 자르반 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시즌8에서 핫한 정글러 챔프 세 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모든 티어에서 승률이 높다면 그것은 다 이유가 있어서겠죠? 아직 이 챔프를 모르신다면 당장 연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증명된 꿀챔은 언제나 티어상승을 보장해 주니까요. 지금까지 게임전도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