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롤 시즌8 미드 추천 꿀챔 엿보기

교자만두 2017. 12. 28. 02:00
반응형

롤 시즌8 미드 추천 꿀챔 엿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리그오브레전드 시즌8의 원딜 꿀챔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롤에서 캐리역할을 갖고 있는 미드 챔프의 꿀챔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포지션이기도 한 미드! 꿀챔을 통해 프리시즌 여러분의 티어 MMR을 마구마구 올려보시기 바랍니다.


2017/12/27 - [E-Sports/LOL 이야기] - 롤 시즌8 원딜 추천 꿀챔 엿보기



 


## 롤 시즌8 미드 꿀챔


롤 시즌8 미드 꿀챔


1. 말자하

말자하의 패시브 패치로 인해 끊임없이 고승률을 유지하고 있는 챔피언 입니다. 콩콩이를 핵심룬으로 한 말자하는 전티어에 걸쳐 매우 높은 픽률을 자랑하고 있으며 하위티어의 경우 대처도 불가능한 챔피언 입니다. 이미 명성이 자자한 말자하. 말자하 하지 말자하는 옛말입니다.


롤 시즌8 미드 꿀챔


2. 제라스

말자하와 더불어 마법 룬의 혜택을 톡톡히 보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다른 점은 유성을 사용하는정도? 긴 사거리와 적절한 CC기로 자신이 안정적인 챔피언을 선호한다면 단연코 해야할 챔피언 제라스 입니다.

 

롤 시즌8 미드 꿀챔


3. 카타리나

높은 밴률을 자랑하는 카타리나 입니다. 전티어에 걸쳐 성장한 카타리나는 무시무시한 살상능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위티어는 애초에 처음부터 밴을 하기도 하지요. 감전 룬을 통해 상대를 짓눌러 버리세요!  그러면 승리는 당신의 것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리그오브레전드에서 캐리를 맡고 있는 미드포지션 핫한 세 가지의 챔피언을 알아보았습니다. 이들중 밴이 안될 경우 반드시 픽하면 높은 승률을 보장하므로 평소에 연습을 해 두셔서 필요할때 바로 써먹으시기 바랍니다. 달콤한 꿀챔으로 티어를 올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