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롤 시즌 8 람머스 룬 특성 템트리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7. 12. 20. 00:00
반응형

롤 시즌 8 람머스 룬 특성 템트리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리그오브레전드 열심히 즐기고 계신가요? 새로운 특성패치에 꿀을 좀 빨아보시렵니까? 오늘의 주인공 람머스가 여러분들에게 달콤한 꿀을 선사해 드립니다. 시즌8 새로운 람머스의 특성으로 달콤하게 티어 올려보세요! 람머스 공략!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람머스 룬

람머스는 기본적으로 정글로 사용이 되며 공격적인 것보다 방어적인 것이 어울리는 컨셉입니다. 스킬도 그렇게 구성이 되어있구요. 그에 따른 룬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시즌 8 람머스 룬


- 메인룬=결의 / 보조룬 = 정밀

- 메인룬(결의) 여진 / 불굴의 의지 / 사전 준비 / 재생의 바람

- 보조룬(정밀) 승전보 / 최후의 일격


-> 방어적인 람머스의 특성상 여진 룬은 최고의 호흡을 보여줍니다. 처음 패치되었을 때 OP소리를 들었던 것도 바로 이 여진 람머스였죠. 보조룬의 정밀은 거의 필수룬인 승전보/최후의 일격으로 바꿀 게 없습니다. 위 룬설정은 승률 56퍼센트가 넘는 람머스 전용 룬설정이므로 그대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롤 시즌 8 람머스 룬


## 템트리

특성과 마찬가지로 방어적인 것이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방어적으로만 해도 성장하기만 하면 누구도 람머스를 건드릴 수 없습니다. 바로 W스킬로 말이죠. 


- 파란강타->잿불거인

- 가시갑옷

- 태양불꽃망토

- 정당한 영광

- 망자의 갑옷

- 적당한 마저템


필수템으로는 W와 시너지가 환상적으로 나는 가시갑옷이 있으며 태양불꽃망토 또한 좋은 시너지를 보여줍니다. 거기에 상황별로 마저템을 올리시면 되겠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알아본 시즌8 람머스 필수룬과 템트리. 어떠셨나요? 이번 시즌8의 핫 OP로 떠오른 여진 람머스인 만큼 많이 유명해 지고 있는데요, 이 달콤한 꿀이 없어지기 전에 어서빨리 플레이 해보세요. 여러분들의 티어를 마구마구 올려줄 비기가 될 것입니다. 그럼 저는 구르러 가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