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평창 롱패딩 파는곳 확인하기

교자만두 2017. 11. 17. 02:00
반응형

평창 롱패딩 파는곳 확인하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롱패딩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습니다. 몇년전 겨울에는 운동선수 / 관련된 일을 하는사람 정도만 입었던 것이 대 유행을 하면서 이미 중/고딩들에게는 과거 노스페이스 열풍처럼 교복화 되고 있습니다. 이 열풍에 더욱 더 기름을 부은 것이 있으니... 바로 평창 롱패딩 열풍입니다.


 


## 평창 롱패딩

평창 롱패딩 파는곳



평창 롱패딩은 롯데백화점에서 독점적으로 판매하는 것으로 80:20 비율의 구스다운 패딩입니다. 가격도 14만900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최고의 아이템이 되어 버렸죠. 색상은 화이트/ 블랙 / 차콜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누어 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아 바로 품절이 되었고 각종 중고거래 사이트에서도 가격이 올라와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하네요. 롱패딩의 인기와 평창 올림픽 프리미엄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평창 롱패딩을 살 수 있는곳은 평창 공식 온라인 몰과 더불어 전국에 있는 롯데백화점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평창 공식 온라인몰 바로가기


평창 롱패딩 파는곳


 


## 마무리

현재 올림픽 개최와 더불어 최고의 인기를 달리고 있는 평창 롱패딩! 모든 제품이 품절되고 다시 재입고가 된다고 하니, 직접 입거나 부모님 선물용으로도 좋으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가까이에 있는 백화점을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