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쇼핑&패션정보

유니클로 실키후리스 겨울 옷 끝판왕

교자만두 2017. 10. 31. 16:23
반응형

유니클로 실키후리스 겨울 옷 끝판왕


여러분 안녕하세요. 패션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겨울철 옷장에 하나씩은 꼭 있어야 하는 옷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이제 모르는사람은 없을 정도인 유니클로 후리스가 바로 그것입니다. 최근 몇년동안 이러한 옷이 유행을 했습니다. 대표적으로 파타고니아 후리스인데요, 그것은 너무나 가격적으로 비싸서 쉽게사기 부담스럽기도 하지요. 그래서 현명한 우리들은 차선책으로 유니클로를 선택하였죠.


유니클로 실키후리스


유니클로 후리스는 종류가 많습니다.  일반적인 후리스와 위 사진과 같이 부들부들하게 겉이 되어있는 실키후리스 그리고 후드가 달린 후리스 이렇게 말이죠. 오늘의 주인공은 두번째 실키후리스인데요, 입었을때 몸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것이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몇 년 전부터 저는 유니클로 후리스를 색깔별로 준비해 두어 겨울철 패딩안에다가 필수적으로 입고 다녔는데요, 그래서그런지 이젠 후리스 없으면 무언가 어색할 정도입니다. 후리스 매니아 시다면 아마도 공감을 하실듯도 합니다?


유니클로 실키후리스


가격은 기본적으로 29,900인데, 세일할 경우 1만원이 저렴해지니 세일기간을 이용해 알뜰한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은 선택이라고 봅니다. 색깔도 다양하고 종류도 다양한데 가격도 저렴해! 이건 무조건 사야하지 않을까요? 올 겨울 여러분들을 따뜻하게 해줄 아이템! 유니클로 실키 후리스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