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배틀그라운드

배그 후라이팬 갓라이팬 근접무기 끝판왕

교자만두 2017. 11. 2. 21:00
반응형

배틀그라운드 후라이팬 장점 근접무기 끝판왕


배틀그라운드에는 다양한 무기가 있습니다. 권총부터 시작해서 저격총까지 상황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이야기 해볼 무기는 바로 후라이팬입니다. 후라이팬 살인마라고 들어는 보셨나요? 근접무기의 끝판왕 후라이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틀그라운드 후라이팬


배틀그라운드에서 후라이팬은 파밍하면서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초반 파밍과정에서 무기가 없이 적을 맞닥뜨렸으면? 후라이팬이 있는 자가 승리자 입니다. 탕탕탕 때리다 보면 후라이팬엔 피가... 그렇다면 배그에서 후라이팬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그렇습니다. 총알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실전형 배틀로얄 게임인 배틀 그라운드에서는 총알 한방으로 게임이 끝날 정도로 현실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레벨3짜리 하이바가 중요한 것이죠. 이렇게 중요한 상황에서 후방에서 자신을 저격하는 상대의 총알을 후라이팬으로 막는다면? 이건 목숨이 2개나 있는 것과 마찬가지이지요. 어느정도까지 총을 방어하는지는 위의 동영상을 참고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배그의 시그니쳐 무기?

항간에는 후라이팬의 방탄기능이 제작사의 실수라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엎질러진 물이되었죠. 이 엄청난 인기 덕에 도로 너프를 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과거 하프라이프의 무기 빠루가 하프라이프의 시그니쳐 무기가 되었듯이, 이렇게 가다보면 배틀그라운드의 시그니쳐 무기로 후라이팬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특유의 코믹함과, 기능성까지 시그니쳐 무기로 제격이지 않습니까?


 

## 마무리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에서 코믹 + 기능성을 둘다 잡은 무기! 근접전의 끝판왕 후라이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강력한데, 방탄기능까지. 완벽한 무기임에는 틀림없는데요, 아무리 좋지만 여러분의 랭킹 상승을 위해 근접전에서만 사용하시길 부탁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