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명불허전 부작수 정보 총정리 명불허전의 끝

교자만두 2017. 9. 20. 14:13
반응형

명불허전 부작수 정보 총정리 명불허전의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케이블 드라마 하나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김남길 / 김아중의 오랜만의 브라운관 복귀로 많은 기대를 받았떤 TVN 드라마 명불허전 인데요, 여러분들은 잘 보고 계신가요? 명불허전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명불허전

명불허전은 17년 8월 12일 첫 스타트를 끊은 드라마 입니다. 토/일 밤에 방영되는 주말드라마인데요, 조선시대와 현대시대를 오가는 타임슬립형식의 메디컬 드라마 입니다. 김남길, 김아중씨의 오랜만의 복귀로 많은 눈길을 끌었었죠.  제작은 총 16부작으로 구성이 되어 있고 앞으로 4회가 더 남아 있습니다.



## 줄거리

줄거리를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조선시대 최고의 침술능력을 가지고 있으나 신분이 낮은 관계로 더 높은곳으로 갈 수 없는 허임(김남길)이 죽을위기에 처할 상황! 갑작스럽게 2017년 서울로 오게 되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그곳에서 만난 사람은 다름이아닌 최고의 흉부외과 의사인 연경!(김아중) 그 둘의 이야기를 재미있게 그린 것이 바로 명불허전의 줄거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 기타사항

실제로 주인공(허임)의 이야기를 다룬 소설이 있으며 드라마에서도 그 소설의 내용을 많은 부분 차용하였다고 합니다. 소설의 인물 및 여러가지 것들을 비슷하게 차용했고, 과거 사건의 경우는 그대로 썼다고 합니다. 처음에 의학드라마라고 해서 진지한 이야기인줄 알았지만, 코믹 타임슬립이어서 그런지 역시나 사랑타령이 있는부분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TVN의 인기드라마 명불허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자체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는등, 날이갈수록 인기가 점점 많아지는데요, 다시보기가 많이 있으니 아직 입문하지 않으신 분들께 강력추천하는 바 입니다. 지금까지 TVN드라마 명불허전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