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박나래 충재 나혼자산다 대세 예능

교자만두 2017. 9. 8. 16:29
반응형

박나래 충재 나혼자산다 


여러분 안녕하세요. 예능소식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가장 재미있는 예능프로를 꼽아보자면 아마도 나혼자산다가 무조건 낄 정도로, 현재 폼이 가장 좋고 재미가 있습니다. 왜이렇게 재미있고 어떠한 이유에서 이들의 호흡이 잘 맞을까요? 한번 이야기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한혜진의 변신

나혼자산다 초반만 해도 한혜진이 늘 겉돌았습니다. 탑모델 티를 팍팍내면서 뭔가 융화되지 않는 느낌이었죠. 자존심도 세 보였구요. 단적인 예로 초반 이수경 편만해도 패널을 무시하는 듯한 태도로 많은 욕을 먹었습니다. 



하지만 어느 순간부터 한혜진은 자신을 내려놓게 되었고 점점 융회되면서 나혼자산다 멤버들과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다른 무지개회원의 폼이 올라가는것은 당연한 결과였죠.


 


## 박나래

머니머니해도 나혼자산다의 핵심멤버는 박나래 입니다. 초반 나래바컨셉으로 한명씩한명씩 부르면서 폼이올라가더니, 지금은 혼자 미쳐 날뜁니다. 얼마전에 했던 여름나래학교는 그야말로 모든 포텐이 터져버린 에피소드였죠. 잘될때는 무엇이든지 잘되는 경향이 있는데, 나혼자산다는 현재 출연하는 일반인조차 터져버리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박나래 혼자고군분투했으면 지금의 나혼자산다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나머지 멤버들과의 티키타카가 그야말로 전성기 무한도전시절의 그것을 보는 것 같아서 말이죠. 한마디로 현재 완벽한 예능입니다.



최근에 기안84의 친구로 나와서 인기를 얻었던 충재씨도 역시나 나래바의 손아귀에서 벗어날 수 없었습니다. 충재씨는 지난번 나혼자산다 출연이후 인기가 상승하여 화보까지 찍을 정도였는데요, 그때부터 박나래씨는 항상 충재씨에게 흑심을 품고있었으나 별 방법이없었는데, 이번에 소원성취 하신것 같네요. 티비에서 연기인지는 몰라도 너무 좋아하던데요 박나래씨가? 과연 이 둘의 사이는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는것이죠. ㅎㅎㅎ


하지만 아쉽게도 이번주는 파업 때문에 결방하고 특집방송을 한다고 하니 ㅠㅠㅠ 저같은 나혼자산다 팬들은 아쉬워하면서 1주일을 더 기다려야 하겠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