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황금빛내인생 후속드라마의 모든 것 아이해 후속 드라마

교자만두 2017. 9. 19. 20:05
반응형

황금빛내인생 후속드라마의 모든 것 아이해 후속 드라마


우리나라 TV프로그램중에 불패신화를 쓰고 있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KBS의 주말드라마 시리즈 입니다. 시청률고공행진에 성공한 드라마를 나열하기가 힘들만큼 수많은 드라마들이 인기를 끌고 종영을 하였죠. 최근에는 '아버지가 이상해' 역시 역대급 시청률을 찍고 아름답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것은 아이해의 바톤을 이어받을 드라마! 바로, 황금빛 내인생 입니다. 우리에게도 많이 익숙한 연기자들이 나와 기대를 한몸에 받았는데요, 이번 드라마 역시 KBS주말극이라는 프리미엄을 가지고 갈지 기대가 됩니다.


 


## 황금빛 내 인생

황금빛 내인생의 메인 주인공으로는 박시후 / 신혜선 의 남녀 주인공을 들 수 있습니다. 두 연기자 모두 우리에게 익숙한 인기 연기자들이죠. 거기에 이태환 천호진 전노민 이태성 등 얼굴만 보면 "아" 소리가 나는 익숙한 연기자들로 알차게 출연진을 구성하였습니다.


황금빛내인생 후속


이제 시작한지 3주차가 되려고 하는데요, 드라마의 줄거리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금수저로 신분 상승을 할 수 있었는데 도리어 망가지면서 나름대로 그 안에서 행복을 찾는 방법을 깨닫는 드라마 입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가지 에피소드와 러브라인 등이 그려지구요.



한가지 주목할 부분은 성스캔들 논란이 있었던 박시후의 복귀작이었는데요, 그 이유때문인지 초반 많은 논란이 있었습니다. 또한 박시후의 연기력/비주얼에 대해서도 잡음이 나기도 하였구요. 아무래도 오랜만의 복귀라 아직 적응이 안된 것 같아 보입니다. 하지만 주말극의 특성상 호흡이 긴 편이라 초반만 지나면 많이 괜찮아 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또한 같은 KBS주말드라마였던 "내딸서영이"의 소현경 작가가 다시 극본을 쓴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죠.


황금빛내인생 후속


## 마무리

드라마가 진행될 수록 점점 갈등이 생기고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생기는 등 많은 시청자들을 불러모으고 있는데요, 어쩔 수 없는 주말 드라마인가봅니다. 우리 다함께 빠져야 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