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리니지m 몽섬 가는법 몽섬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9. 00:00
반응형

리니지m 몽섬 가는법 몽섬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니지m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리니지m의 열기가 식지 않은 가운데 여러분들은 아직도 포기하지 않고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최근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통해 본섭에만 있었던 몽섬이 오픈되었습니다. 몽환의 섬에 대한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몽환의 섬

몽환의 섬의 기본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드랍템 : 젤 / 데이 / 축젤 / 축데이 / 엘릭서 / 많은양의 아데나

기본적으로 1시간동안 지속되는 던전이며, 경험치 및 아데나가 매우 좋습니다. 입장 렙제는 55렙이며 본섭과 마찬가지로 젤/데이가 나오는 확률이 타 사냥터보다 확실히 좋습니다. 오직 단점이라고는 짧은시간(1시간) 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과금이던 무과금이던간에 버땅과 더불어 무조건 적으로 가야하는 던전이 아닌가 싶습니다. 



몽환의 섬은 속성별로 5가지 영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 하지만 리니지m에서는 드랍아이템은 모두 동일하며 오직 자신의 무기 속성에 따라 유리하게 가시면 되겠습니다. 특정 지역의 경우(화염) 젤이 잘나온다고는 하지만.. 잘모르겠습니다. 워낙 템운이 없어서 말이죠.


 


## 몽섬 가는법

몽섬은 NPC를 통해 텔레포트 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입장비용은 100아데나로 매우 저렴하여 부담이 없죠. 렙제는 55이지만 아마 이 글을 보시는 분들께서는 기본적으로 60은 넘기 때문에 그냥 패스하셔도 되겠습니다.


1. 아덴 집시촌으로 텔레포트 한다음 (30. 아덴집시촌)



2. 에들렌을 통해 던전으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 마무리

지금까지 리니지M의 득템장소 몽환의 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리니지M은 빠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을 항상 설레이게 만드는데요, 다음번에는 또 오만의탑이 나온다고하니.. 벌써부터 설레이네요.(하지만 저의 장비는 듣보잡입니다ㅠ ㅠㅠㅠ ) 여러분들께서는 이번 몽환의 섬을 통해 득템들 하시고 다가올 오만의 탑 대비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다음 리니지뉴스때까지 열렙/득템 하시기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