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ITCM의 모든것 스팀게임 할인 정보

교자만두 2017. 9. 1. 00:00
반응형

ITCM의 모든것 스팀게임 할인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게임을 즐기시나요? 모바일게임? 온라인게임? 아니면 PS4와 같은 콘솔게임? 오늘 여러분들에게 이야기 해볼 것은 바로 PC게임, 더 나아가 스팀 게임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번 기회에 이 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비싼 가격

스팀 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들어가 보았습니다. 수천, 수만개의 게임이 저를 보고 방긋 웃는군요. 하지만 가격을 보는순간? 오마이갓이 바로 나옵니다. 인기 있는 신작 게임의 경우 4만원대가 훌쩍 넘는 가격에 우리들을 좌절 시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싸지겠지만, 인기가 많을 때 즐기는 것처럼 재미있는 것은 또 없기 때문에 늘 게임구매에 고민을 합니다. 그래서 스팀 내에서도 이를 해결하고자 주말마다 몇개의 게임을 할인을 해 줍니다. 또한 특정시기마다(섬머/윈터) 대형 세일을 해서 사람들을 끌어모으죠.

 

 

## 스팀게임등록

이렇듯 하나 둘 스팀 게임을 모으다 보면 점점 많아지는 라이브러리 게임을 볼 수 있으실 겁니다. 각종 할인기간에 샀던 것들이 점점 많아지고 플레이해본 게임이 더 많아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이것을 여러사람들은 말합니다. "스팀게임을 모으는 게임을 한다" 언제 할지도 모르면서 유명 게임들은 일단 사고 보는것이죠.

 

 

 

## ITCM

스팀라이브러리에 게임을 등록하는 방법에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스팀에서 게임을 구매하는 방법이 기본적이지만 그 외에도 다양한 게임판매사이트에서도 게임을 구입할 때에 스팀에 등록하라고 스팀코드를 제공합니다.

 

드디어 본론으로 왔습니다. 오늘 소개한 ITCM은 스팀 및 다양한 게임사이트에서 매일매일 할인하는 게임들을 소개를 해 줍니다. 일일히 우리가 그사이트를 들어가서 어떤 게임이 할인하지? 찾아보지 않아도 된다는 말이죠. 이 사이트의 장점과 단점은 명확합니다. 장점은 모든할인게임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점, 단점은 지속적인 충동구매를 유발 한다는 점이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접속이 됩니다.>

 

오늘은 스팀게임 할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 ITCM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스팀게임에 갓 입문하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