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남순 왁싱 성형 과거 BJ남순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5. 00:00
반응형

BJ남순 성형 과거 BJ남순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아프리카TV 관련 이야기를 해보는 시간! 몇년 전부터 아프리카 TV에서 유행하는 컨텐츠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우결 컨텐츠인데요, 실제 BJ들끼리 TV에서와 같이 우결을 찍는 그러한 컨텐츠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 우결을 유행시킨 그 장본인 BJ남순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BJ남순의 모든것 시작합니다.


 


## BJ 남순

BJ남순은 아프리카 최고의 게스트 방송 BJ 입니다. 초창기 아프리카에서 남캠 방송을 할 때에는 마이너 였으나 잘생긴얼굴과 게스트전문 방송으로 변경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고 현재까지 승승장구 중인 BJ이기도 합니다.


BJ남순 왁싱


BJ남순은 89년생으로 서울출신입니다. 학창시절 학교와 잘 맞지 않아 여러가지 사고를 쳐 전학을 많이 다녔고, 대학 또한 1년정도 다닌 뒤 중퇴를 하였죠. 그 후 강북 노원 오션나이트에서 웨이트를 하기도 하였습니다.(실적 1위라고 합니다) 그 뒤 우연한 기회에 아프리카방송을 접하게 되었고 잠시 쉬는 기간도 있었지만 현재까지 아프리카 방송을 잘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 방송특징

BJ남순은 게스트 전문 방송으로 유명합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겠지만 우선적으로 혼자 소통하는 방송을 매우 싫어 한다고 합니다. 혼자이야기하는것을 어색해하며 혼자진행하는것들(먹방 등등)을 무척이나 싫어한다고 하네요. 그렇기에 사람을 불러서 진행하는 게스트 전문 방송이 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게스트 방송 BJ로서 진행능력도 탁월합니다. 기본적으로 게스트를 대하는 마인드가 좋고 게스트의 장점, 특징, 매력을 뽑아내는 능력이 매우 좋습니다. 지금까지 1000명가까이 게스트 진행을 했다고 하는데 큰 문제가 없는것을 보면 상당히 진행능력이 좋다는 뜻이겠죠? 또한 수많은 여성게스트를 진행했음에도 어떠한 문제도 없어 강철팬티 이미지를 구축, 상당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BJ남순 왁싱


## 방송컨텐츠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함에 있어서 컨텐츠를 빼놓을 순 없겠죠? 대표적인 방송으로는

게스트 방송

우리 결혼 했어요

냉장고를 부탁해

하잇 타임

토요로맨스

가왕대전

등이 있습니다.  인기 컨텐츠인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는 여러 BJ들과 달달함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 중에서도 유소나편, 셀리편이 상당히 인기를 끌었습니다. [가왕대전] 컨텐츠 에서는 BJ남순의 인기를 실감할수 있습니다. 무려 연예인!! 이 나와서 방송을 빛내 주었죠.


 


## 사건사고(왁싱샵 사건)

BJ남순은 사건사고가 없는 편입니다. 워낙에 관리를 열심히 하기도 하구요. 

그런데 최근에 문제가 된 것이 있습니다. 과거 왁싱샵에서 방송을 했던 적이 있는데 그 관리자 분이 한 남성에게  살해를 당하면서 논란이 되었습니다.(안타깝습니다.) 논란의 주된 사항은 BJ남순이 과연 책임이 있냐/없냐로 나뉘는데요 법적인 책임은 없지만 방송내용상 책임이 있지 않느냐로 여러 이야기가 오갔습니다.


## BJ남순 성형

BJ남순의 성형설 이야기도 많이 나오는데요, 과거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BJ남순 왁싱


네 그렇습니다. 현재와 비교해 보았을 때 조금 손을 본 것 같습니다만, 훈훈한 원판은 가지고 있으니 뭐 어느정도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남캠시절사진인것 같네요. (마이너시절)



## 맺음말

오늘은 BJ남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아보았는데요, 최근 안좋은 뉴스로 인해 재조명을 받고 있는 BJ남순! 이러한 분위기 잘 추스려서 계속 아프리카 TV를 통해 좋은 방송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