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세야폭행 풀스토리

교자만두 2017. 8. 6. 09:00
반응형

BJ세야폭행 풀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일과의 마무리를 아프리카TV를 보면서 할 정도로  아프리카 매니아인데요, 여러분들은 아프리카TV 즐겨 보시나요? 오늘도 아프리카TV BJ들 사이에서 있었던 이야기를 한번 풀어볼까 합니다. 그 주인공은 BJ세야인데요, BJ세야에게 무슨일이 일어났는지, BJ세야의 모든것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BJ세야 별풍선 별풍선 받기 아프리카TV 실시간 아프리카 증권TV 


 


## BJ세야

아프리카TV BJ 세야는 아프리카에서 인기가 가장많은 BJ중 한명입니다. 일반적으로 하는 방송들은 캠방, 먹방 위주로 하고 예전에는 많은 코너들이 있으나 그코너들을 현재는 많이 하지 않습니다. BJ세야가 대중들에게 각인을 시킬 수 있었던 가장 큰 계기는 아프리카 별풍선 순위권자로서 SBS동상이몽,괜찮아 괜찮아 등등 TV출연 때문이었습니다.


BJ세야폭행


방송스타일은 간단합니다. 남캠방송으로서 토크 위주 및 미션 위주의 방송을 진행합니다. 워낙 진행을 잘하고 인기가 많아 별풍선이 엄청나게 많이 터지는 BJ이기도 하지요. (연봉이 10억이라고 TV출연 당시 공개했습니다.) 방송을 하면서 19금을 넘나드는 아슬아슬한 줄타기 수위의 발언을 많이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아프리카TV BJ세야 별풍선 별풍선 받기 아프리카TV 실시간 아프리카 증권TV



## 사건사고

BJ세야는 탑급 BJ답게 사건사고가 많은것으로도 유명합니다. 많이 알려진 대표적 사건으로는

- 시청자 원나잇 추측 사건

- 타 BJ 비하 발언사건

- 19금 여성 비하 발언

- 여성 노산 비하 발언

등등 입담은 좋으나, 말실수가 상당히 많아 여러가지 사건사고를 일으켰으며 이에 따라 방송정지를 당하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사과문에서도 진정성이 보이지 않는다며 비난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BJ세야 별풍선 별풍선 받기 아프리카TV 실시간 아프리카 증권TV



## BJ 세야폭행사건

가장 최근에 있었던 사건입니다. BJ세야는 야외방송도 자주 하는데요, 야외 방송중 일어난 사건입니다. BJ세야는 한 술집에서 술 먹방을 진행하는 도중 의도치 않게 일반인 여성분이 화면에 나오게 됩니다. 이를 인지한 여성분은 BJ세야에게 항의를 하게 되는데 이 점에 대해 일반인 여성에게 정중히 사과를 하고 즉시 조치를 취합니다.


BJ세야폭행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반인 여성분은 BJ세야에게 욕설을 하면서 폭행까지 하게 됩니다. BJ세야는 이에 맞대응 하지 않고 화를 꾹 참는 모습이었죠. 술집사장님이 이를 말리면서 사건은 일단락이 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아프리카TV BJ세야 별풍선 별풍선 받기 아프리카TV 실시간 아프리카 증권TV



이 영상이 인터넷 커뮤니티에 퍼지면서 일반인 여성분의 신상이 털리게 됩니다. 이름 페이스북 등등 말이죠. 이에 격분한 일반인 여성분은 아프리카TV를 켜고 방송을 하게 됩니다. 주된 요지는 방송에서만 BJ세야가 참으며 사과하는 모습이었고 카메라가 꺼진 상태에서는 그러지 않았다는 내용이었는데요, 그럼에도 네티즌들은 일반인 여성분을 비난하였고 결국 방송은 종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BJ세야는 풀스토리를 공개 하였고 결국 일반인 여성분을 법적 조치를 한다고 하였고 이에 질세라 일반인 여성분도 BJ세야를 고소하는것으로 일단락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사건에 대해 누구의 잘못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정답은 아마도 법원에서 알려줄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 BJ세야 별풍선 별풍선 받기 아프리카TV 실시간 아프리카 증권TV


 


## 마무리

오늘은 아프리카TV의 인기 BJ 세야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인기가 있는 만큼 여러가지 구설수도 존재하는 BJ인데요, TV도 출연 하는등 워낙에 유명해져서 이렇게 구설수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아무쪼록 고소 사건에 대해서는 원만하게 해결되었으면 하구요, 지속적인 승승장구 하는 모습 기원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