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범프리카 감옥 재산 범프리카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 09:00
반응형

범프리카 감옥 재산 범프리카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1인 방송과 함께 많이 알려지게 되었고 가장먼저 떠오르는것은 무엇일까요? 저는 먹방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에도 먹방관련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오늘도 먹방에 관련된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 먹방을 공중파 방송에까지 연결시킨 범프리카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범프리카의 모든것 지금 시작합니다!


 


## BJ 범프리카

아프리카TV의 대표적인 먹방BJ입니다. 87년생으로 대구 출신입니다. 한 때 아프리카에서 가장 많은 팬클럽을 보유하고 있었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인기가 식게 되었고 그 타이틀은 현재 게임 BJ인 로이조에게 넘어갔습니다. 아프리카 먹방의 역사를 쓴 BJ로서 범프리카의 특징이라면 찰진 사투리와, 욕설, 특유의 허세가 특징이라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범프리카 감옥


## 방송컨텐츠

먹방BJ답게 먹는것과 관련된 것이 주된 컨텐츠 입니다. 시청자가 별풍선을 쏘게 되면 그 시청자가 원하는 미션을 하는것으로 많이 진행이 되고 있지요. 그 밖에 인형뽑기, 선도방송, 범순이 찾기 등이 있으나 현재는 진행되지 않는것도 많이 있습니다.


## 방송출현

범프리카의 인기가 최고조에 달할 당시 공중파 방송에도 출현을 한 적이 있습니다. 런닝맨, 생활의 달인이 바로 그것인데요, 먹방의 인기, 범프리카의 인기를 체감할 수 있는 순간이었죠.



## 범프리카 감옥

범프리카를 검색해보니 감옥이 연관검색어로 나오더군요? 그래서 사람들은 "범프리카 쉬는 이유가 감옥간건가?"  하시는데 그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방송을 정지당할 때가 있었는데 정지가 풀리자 출소컨셉으로, 죄수복을 입은것이니 오늘부로 이런 착각은 끝!


## 범프리카 재산

범프리카의 인기가 초절정인 시기에는 한달 5000만원, 연봉 3~5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주변에서 돈을 빌려달라고 제의를 많이 받았는데, 거절을 못하는 본인의 특성상 돈빌려주고 못받은 돈이 현재 20억이 넘는다고 하네요.ㅠㅠㅠ 건물관련하여 문제가 많아 현재 가족과도 거리를 멀리한다고 합니다. 역시 돈이 모든 문제의 근원인것 같습니다. 돈 매우 중요합니다.


 


## 마무리 및 근황

먹방을 모두에게 알린 먹방의 선구자로서 범프리카는 최근 돈문제, 폼저하, 사업문제, 저조해진 시청자수 등으로 잠시 휴식을 가지겠다며 방송을 트는 횟수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아프리카 최고 BJ에서 지금의 위치까지 범프리카를 보면 참 안타까운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여러가지 문제가 잘 해결되어 예전의 범프리카 모습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