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건강 정보

청춘차 목감기효과 목감기의 끝

교자만두 2017. 7. 28. 09:00
반응형

청춘차 목감기효과 목감기의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건강예방관련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의학계에서 정복못한 병들이 몇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것은 바로 감기인데요, 워낙에 원인 및 바이러스가 다양해서 해결을 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음모론을 따져보면 '이미 감기는 정복이 되었으나, 수많은 제약업체에서 돈을 벌기 위해 공개하지 않는다 ' 라는것도 있긴합니다만... 뭐 언제까지나 음모론일뿐이죠.


 


## 목감기

오늘은 여러가지 감기증상 중에 목감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일반적으로 감기의 초기 증상으로 주로 목감기가 많이 오게 됩니다. 그러면서 점점 코로 확장되면서 증상이 심해지지요. 그래서 초기증상인 목감기를 제때에 잡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청춘차 목감기효과


목감기의 원인으로는 대부분 세균, 바이러스 또는 곰팡이에 의한 감염으로 발생합니다. 또한 과도한 흡연, 음주, 과로에 의해서도 발생하지요. 물론 감기의 특성상 전염될 경우도 있으니 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 청춘차

드디어 주인공이 등장을 했습니다. 목감기는 위에서 설명했듯이 주로 감기 신호로서 많이 오게 됩니다. 따라서 초기에 바로 잡아주는것이 좋은데요, 청춘차는 이 역할을 톡톡히 하는것으로 유명합니다. 청춘차는 홍삼/영지/백수오/황기/대추/감잎 등 몸에 좋은것들로 만든 한방 차로서 향기만 맡아도 건강해진다는 유명한 차 입니다.  대부분의 성분들이 감기에 효능이 있어 초기 목감기를 잡는데에 아주 효과적입니다. 평소 목감기에 고생하시는 분들께서는 미리미리 준비하셔서 평소 섭취하신다면 완벽한 목감기 예방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마무리

병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라는 말이 있습니다. 건강음식은 언제까지나 예방차원일 뿐 병의 치료로 접근하시면 안됩니다. 간혹 자연치료를 한답시고 아프면서도 내성생긴다며 각종 약을 멀리 하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매우 위험한 방법입니다. 이 부분 항상 유의하셔서 건강관리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