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건강 정보

다이소 치간칫솔 치아건강 관리 필수

교자만두 2017. 11. 9. 06:00
반응형

다이소 치간칫솔 치아건강 관리 필수


여러분 안녕하세요. 건강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얼마전 치아건강의 필수품인 치실을 소개해 드렸죠? 그 연장선상으로 오늘은 치간칫솔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저는 치간칫솔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만, 그또한 치아건강에 아주 중요한거라서 오늘 다이소에 들러 바로 사버렸습니다. 여러분들도 이글을 보시고 치간칫솔에 입문하시는 것은 어떤가 싶네요.


2017/09/19 - [볼거리 읽을거리/건강 정보] - 시스테마 치실 치실 끝판왕 치실의 모든 것



 


## 치간칫솔

치간칫솔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해드리면 치실과 마찬가지로 치아 사이에 끼어있는 음식물 찌꺼기나, 플라그를 제거하기 위한 도구입니다. 치실과는 달리 이사이 좁은 공간에 잘 안들어가는 경우가 있는데 사이즈별로 다양하니 적절하게 선택을 하셔야 합니다. 종류는 I자 형과 L자형이 있는데 I자 형의 경우 일자모양으로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으며 L자형은 닿기 어려운 어금니 부분에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진 것으로 용도에 알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이소 치간칫솔


제가 산 다이소 치간칫솔입니다. 가격은 2000원이고 무려 10개나 들어있지요. 가성비가 끝판왕입니다. ㅎㅎㅎ 사이즈도 SSSS로 젤 작은 사이즈인데요, 사이즈가 매우 다양하니 현재 치아의 상황에 알맞게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 치간칫솔에 대한 오해

치간칫솔을 사용하면 치아 사이가 벌어지게 만든다는 대표적인 오해가 있는데, 이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양치질로 제거할 수 없는 치아 사이의 플라그를 제거할 수가 있어 오히려 치아 건강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잇몸을 적절하게 마사지를 해 주어 잇몸병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


다이소 치간칫솔


*우리가 이를 바로잡으려고 교정을 합니다. 보통 몇년을 하지요? 이렇듯 억지로 잡아 두는데에도 몇년이 걸리는 교정입니다. 고작 몇분간 치간칫솔을 사용한다고 벌어진다는 것은 허무맹랑한 소리임에는 틀림없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치간칫솔에 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치아건강에 필수적인 치실과 더불어 많이 사랑받는 제품인데요, 아직까지 입문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오복인 치아건강을 위해 저처럼 한번 다이소에서 구입하여 사용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의 치아건강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