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건강 정보

코골이 방지밴드, 코골이 이젠 안녕!

교자만두 2017. 6. 27. 06:00
반응형

 

코골이 방지밴드, 코골이 이젠 안녕!

 

여러분들은 주무실 때 조용히 주무시나요?

 

우리는 보통 조금씩 코를 골게 됩니다. 특히 피곤할 때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코를 골정도로 우리에게 코골이는 별것 아닌것으로 여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심각하게 우리들을 신경쓰이게 하는 심한 코골이 입니다. 집에서 또는 군대에서 언제나 밤마다 우리를 괴롭히는 심한 코골이. 코골이는 더이상 일반적인 습관이 아닌 질환으로 접근을 하셔야 합니다.

 

언제까지 목을 옆으로 돌리는것으로 코골이를 해결하려 하시나요? 코골이를 해결하는 또다른 방법에 대해서 오늘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코골이의 원인

 

코골이의 원인으로는 다양한 연구가 있습니다.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증 환자의 대부분이 비강에서 시작되어 인후두까지 이어지는 구조인 상기도의 공간이 좁아지는 해부학적 이상 증상이 있다고 합니다. 비만으로 인하여 목 부위에 지방이 축적되거나 혀, 편도 등의 조직이 비대해진 경우에도 목 안의 공간이 줄어들고 상기도가 좁아져 코골이 및 수면 무호흡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턱이 비정상적으로 작거나 목이 짧고 굵은 사람에게서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두번째 인두주변 근육의 기능에 문제가 생겨 인두의 기도 확장근의 힘이 횡경막에 의한 흉곽 내 음압을 이겨내지 못할 때에도 코골이와 수면 무호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코골이 방지밴드

 

오늘 포스팅을 한 궁극적인 이유는 여기에 있습니다. 사실 코골이의 방지법, 치료법에 대해서는 이미 수백 수천가지의 정보가 있습니다. 따라서 그러한 것들은 아주 손쉽게 검색을 통해 알 수 있기에 작성하지 않았고 조금 색다른 정보가 있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코골이 방지밴드라고 하면 ? 하실 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 저 또한 그렇게 생각했구요 하지만 이를 통해 코골이가 많이 완화 되었다는 이야기가 많아 그냥 넘길 수가 없었습니다.

 

시중에 수많은 코골이 방지 밴드가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따로 돈을 받거나 하는 블로거가 아니기 때문에 따로 제품명은 언급하지 않겠지만 아주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모양은 조금씩은 다르지만 대부분 위와 같은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모양만 보아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알 수 있으시겠죠?  네 그렇습니다. 코 위에 붙이는 것으로 사용됩니다.

 

한가지 걱정되는것이 '두껍거나 튼튼해서 잘 때 불편하지 않나요?' 생각을 가지실 법도 한데 여러 후기를 보면 상당히 얇게 되어 있어서 잘 때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고 합니다.

 

자면서 갑작스런 수면 무호흡증 때문에 걱정이신분!

 

나의 코골이 때문에 주변사람들이 피해를 보는것 같아 걱정이신분!

 

시간상/여러 여건상 코골이 치료를 주기적으로 받기 어려우신 분!

 

여러분들에게 코골이 방지밴드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