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턱형 소진 결혼 풀스토리

교자만두 2017. 11. 4. 06:00
반응형

턱형 소진 결혼 풀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튜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얼마전 아프리카TV 턱형에 관하여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던중 BJ턱형이 같은 아프리카 BJ인 소진 님과 결혼을 하셨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턱형과 소진의 결혼 풀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턱형 소진 결혼


턱형과 소진의 연애. 어디서부터 시작했을까요? 시간은 거슬러올라 2015년도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턱형은 다른BJ들도 많이 하는 컨텐츠인 여캠탐방 컨텐츠를 하던 중 BJ소진을 알게 됩니다. 첫눈에 반한 턱형은 그 이후로부터 소진에게 적극적인 대시를 하기 시작합니다. 턱형의 마음을 알아준 것일까요? 그 당시 턱형은 인천 소진은 부산인지라 전혀 가능성이 없어보였지만 소진은 턱형의 적극 적인 대시에 마음을 열게 되었고, 그 해 9월 둘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턱형 소진 결혼


이 후 잦은 합방과 소진에 관련된 많은 이야기를 방송중에 하자 시청자들은 의심을 사게 됩니다. 그 둘이 사귀는 게 아니냐 하고 말이죠. 하지만 그들은 애써 부인하였습니다. 아직은 때가 아니라는 것을 느낀 것이죠.


턱형 소진 결혼


하지만 인정할 때가 왔음을 느꼈을까요? 그들은 결국 2016년 7월 방송에서 공식적으로 연인임을 인정하였습니다. 그 뒤로 수많은 방송 및 컨텐츠로 둘의 영상들이 많이 나왔는데, 여러 방송에서는 철없는 턱형의 모습이 많이 보이지만 카메라 뒤에는 자기 자신을 잘 챙겨준다고 하는 따뜻한 남자라고 하네요 !


턱형 소진 결혼


이 둘 모두 유투브 채널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이 둘의 알콩달콩 재미있는 컨텐츠를 보시려면 유튜브 채널을 참고해 보세요!! 막간을 이용한 유투브 컨텐츠소개!! ㅎㅎㅎ


턱형 소진 결혼


여캠중에서도 인기 상위권에 있는 소진! 결혼에 골인한 턱형!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역시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것일까요? 저도 얼른 용기를 내어 봐야 할텐데 말이죠..ㅠ


턱형 소진 결혼


마침내 이들은 결혼발표를 하게 됩니다. 17년 5월에 한 것으로 알고 있구요, 따로 BJ들은 초대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로써 아프리카 공식 부부가 세번째로 나왔네요. 러너/꽃빈 대도서관/윰댕 , 턱형/소진 이렇게 세 커플이 되었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BJ턱형과 BJ소진의 결혼스토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워낙에 결혼이라는 것이 개인적인 것이기 때문에 일부 공개된 것으로만 내용을 엮었으니 이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들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