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쿠쿠크루 불화 현재 정보

교자만두 2017. 11. 4. 02:00
반응형

쿠쿠크루 불화 현재 정보


여러분들은 쿠쿠크루를 아시나요? 유투브가 인기끌기 전부터 각종 코미디 관련 영상제작을 하면서 07년도부터 우리에게 알려진 영상제작 크루입니다. 중간중간 군입대 등으로 활동이 뜸 했다가 현재는 유튜브에 영상을 제작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쿠쿠크루 불화


## 초기

초기에는 무모하거나 웃긴 도전을 영상으로 제작하여 우리에게 많이 알려졌습니다. 초창기 싸이월드 등에서 UCC컨텐츠를 올리면서 인지도를 쌓은 셈이지요. 그러한 코미디 컨셉은 현재도 유효합니다. 잭애스 정도의 난이도는 아니지만 자는사람 다리에 촛농 붓기, 팬티에 불붙이기 등 과격하고 다소 위험한 것도 있습니다.


 


## 쿠쿠크루 무한도전

쿠쿠크루의 신동훈씨는 많이들 아실정도로 유명합니다. 특히 2009년 무한도전 돌아이 콘테스트에 출연할 정도였으니.. 이름은 몰라도 사진만 보면 "아 저사람~" 할 정도이니 유투버로서의 홍보는 충분히 한 것 같기도 합니다.


쿠쿠크루 불화


##쿠쿠크루 불화

쿠쿠크루는 역사가 꽤 되는 만큼 교체되는 멤버들도 더러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신동훈씨가 있었습니다. 어느 순간부터 쿠쿠크루 동영상에는 신동훈씨가 나오지 않자 팬들 사이에서는 탈퇴한 것이 아니냐 라는 설이 나돌고 있습니다. 그와 동시에 신동훈씨의 개인 채널에는 컨텐츠가 올라오기도 하였구요. 시간이 지나 신동훈씨의 개인 채널을 통해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전하였습니다.


"앞으로 저를 쿠쿠크루 채널에서 보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저에게 너무나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준 형들이기에 자세한 이야기는 꺼내지 않아도 될까요? 부디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주세요. 싸운 건 아니기 때문에 가끔씩은 서로의 채널에서 모습을 보일 수 있을 거에요. 이제 쿠쿠크루 채널에서 저와 관련된 댓글 보다는 올린 영상에 관한 즐거운 댓글만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즐거운 영상 찍도록 할게요. 늦어서 죄송합니다."


위의 내용이 알려진 이후 쿠쿠크루 에서도 비슷한 내용으로 입장이 올라오기도 하였습니다. 이일이 있은 후 불화설이 있는것이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많이 나왔지만...사실은 그들만이 알겠죠?


 


## 마무리

오랜 전통의 코믹영상제작 크루 쿠쿠크루. 현재는 유명 MCN인 다이아티비 소속으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조회수 3억, 구독자 77만의 인기채널인 쿠쿠크루! 언제나 우리에게 웃음을 주는 크루가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