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크림히어로즈 내부고발자 스토리

교자만두 2017. 11. 4. 04:00
반응형

크림히어로즈 내부고발자 스토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튜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하루가 다르게 반려동물의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저또한 강아지를 기르고 싶어서 안달이 났거든요. 그냥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것.. 여러분들은 아시죠? 유투브에서도 그러한 반려동물 컨텐츠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와 관련된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각만해도 심쿵심쿵!! 그럼 시작하도록 할까요?


 


## 크림히어로즈

유튜브 채널 크림히어로즈는 일곱 고양이와 만렙 집사의 일상을 다루는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과거에는 영상업로드 위주로 진행이 되었지만 인기가 점점 많아지면서 최근에는 (17년6월) 실시간 스트리밍 또한 제공을 합니다. 


크림히어로즈 내부고발자


이방송의 특징은 항상 심쿵하게 만드는 고양이들도 있지만 그들을 다루는 만렙 집사의 드립또한 한몫합니다. 기본적으로 4차원인데다가 드립수준이 매우 높아 단 한순간도 오디오가 비는 순간이 없습니다. 크림히어로즈 채널에 고양이보러 왔다가 집사때문에 나가지 못한다는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재미있는 입담을 자랑합니다. 지금의 그가 있기 까지 지난 13년간 고양이를 키워온 노우하우가 있기 때문이 아닐까 싶기도 하구요.



## 주된 콘텐츠

크림히어로즈에서 주로 만드는 콘텐츠로는 당연하게도 냥이들 위주 입니다. 대표 방송으로는 크림놀이터 / 크림미식회 / 크림에스테틱 / 크림라이브 / 크림목욕탕 등이 있습니다. 초창기에는 페이스북 페이지로 시작했으나 2017년 유투브로 플랫폼을 옮겨 유튜버로써 활동을 하고 계십니다. 1년도 채 안됬는데도 불구하고 구독자 26만, 조회수 4천2백만의 초인기 유튜버 이기도 하구요.



## 크림히어로즈 내부고발자

역시 빠르게 성장을 해서일까요? 크림히어로즈관련해서 논란거리가 생겼습니다. 아주복잡하지만 간단히 정리를 해보면 [크림히어로즈 측에서는 고양이들을 돈의 수단으로만 생각한다] 라는 내용이었습니다. 그 근거로는 크게 1. 거주 집환경  2. 고양이들의 건강 이 두가지를 들 수 있었고 거기에 추가적으로 과거 크림히어로즈 집사님과 함께 일했던 사람의 트윗을 통해 더욱 박차가 가해졌죠. 이 사건에 대해서 크림측에서는 별다른 메시지가 없는 상황이기도 하고... 증거 유뮤를 통해 성급한 판단을 하지 말자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진실은 누군가 알고 있겠죠.


 


## 마무리

오늘은 반려동물, 그중에서도 냥이들을 볼 수 있는 유튜브채널 크림히어로즈를 알아보았습니다. 여러가지 일 때문에 힐링이 필요하신가요? 그렇다면 고민없이 크림히어로즈를 찾아보세요. 그러면 금방 힐링 되실 겁니다.  모든것이든지 초기엔 사소한 문제는 있기 마련이니까 최근의 사태에 대해서는 슬기롭게 대처하실거라 생각하고, 지속적인 응원을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