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너목보 소울스타는 누구?

교자만두 2017. 7. 14. 20:53
반응형

너목보 소울스타는 누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늦은 오후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는 예능프로를 많이 보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방송을 통해 얻는게 있어서 모든 예능을 조금이라도 보려고 노력 합니다. 사실 몇년 전부터 음악예능의 홍수때문에 수많은 음악예능이 나왔는데요, 그중 유일하게 뒤늦게 접한 예능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너의목소리가 보여] 입니다. 기존 음악예능과는 조금 궤를 달리하기 때문에 지금의 시즌4까지 올 수 있었지 않나 싶습니다. 


너목보 소울스타


그런데 오늘 말씀드릴이야기는 최신의 시즌4 이야기가 아닙니다. 바로 시즌3의 이야기 입니다. 뒤늦게 접했다보니 이제서야 시즌3를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본 회차는 GOD가 나와서 누가 진짜 목소리인지 맞추는 회였는데 맙소사... 엄청 잘하는 멤버들이 나오고야 말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소울스타라는 가수를 아시나요? 저는 잘모르는데 2005년에 데뷔한 YG출신의 실력파 R&B가수라고 하더군요. 아쉬운 것은 리더 이창근씨의 건강악화로 활동을 계속 하지 못한 점이었습니다. 이들이 들려준 모든 노래는 감미로운게 엄청 듣기 좋습니다. 이번 너목보에서는 손호영이 이들을 음치라고 판단했지만 장렬히 전사하고야 말았죠.


익숙한 음악과 함께 모든 엠씨와 패널들이 술렁이면서 그들이 누군지 기억해냈을때의 짜릿함이란! 대단했습니다. 노래도 멋졌구요.  소울스타의 노래!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세요 빠지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