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주간아이돌 라봉나민씨 페이스지니어스 청담동 전전긍긍 정보

교자만두 2017. 7. 12. 06:00
반응형

주간아이돌 라봉나민씨 정보

안녕하세요 아이돌 지킴이 오늘도 찾아왔습니다. 제가 요새 아이돌에 빠져있다보니 이것저것 예전방송을 다시보기 하고 있습니다. 아이돌들이 많이 나오는 프로그램 하면 떠오르는것이 하나있죠? 바로 주간아이돌 입니다. 주간아이돌을 보고 있는데 재미있는 화가 있더라구요? 어떤화였는지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 복면 아이돌

복면 가왕이 대세인 나머지 주간아이돌에서도 복면가왕을 패러디한 복면아이돌을 진행하였습니다. 처음봤는데 신기한컨셉으로 엄청 재미있더군요? 총 네명이 나왔었는데, 


주간아이돌 라봉나민씨


7대 복면아이돌 페이스 지니어스는 크로스진의 신 님이었습니다. 연기도 하는 아이돌인지 비주얼이 완전 배우급이더군요. 훈훈함을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공유, 이민호, 전지현씨와 함께 드라마를 여러번 찍었더군요.


주간아이돌 라봉나민씨


과연 청담동 전전긍긍님은 누구일까요? 게임을 좋아하는 듯한 전전긍긍님은 서든어택 개인이를 하시더군요. 과연 누구일지 알아맞춰 봅시다.


주간아이돌 라봉나민씨


라봉나민씨는 여자아이돌인데 개인기가 참 재밌습니다. ㅎㅎㅎ 주간아이돌의 수장인 데프콘, 정형돈의 노래를 가지고 개인기를 하는 중입니다. 라봉나민씨는 과연 어떤 걸그룹 소속의 아이돌일까요? 참 궁금합니다.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우주소... 흠흠 


 


맛보기로 누구인지는 한분만 말씀드렸는데요, 다 말씀드리면 재미없겠죠? 복면아이돌들이 누구인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직접 찾아보시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전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더 재미있는 것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