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건음기획 연예인 김건모 손종민

교자만두 2017. 7. 16. 00:00
반응형

건음기획 연예인 김건모 손종민


요즘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죠? 미운우리새끼. 여러분들도 많이 보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오랜 김건모씨의 팬으로서 항상 빠짐없이 봅니다. 미우새의 인기에 김건모씨가 기여한 바는 뭐 설명하지 않아도 아시리라 생각합니다. TV에 나오는 모습이 실제 김건모씨와 100% 일치한다고 하니... 그래서 더 인기가 많은것콘서트도 몇번 갔으니.. 팬 맞겠죠? 그런데 말입니다. 팬인데도 불구하고 최근에 알았던 사실이 있었으니.. 바로 김건모씨의 소속사였습니다. 예전에 활동하던 그 소속사와 재결합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런가 보다 했는데, 아니더군요? 


건음기획 연예인


조금 찾아보니 김건모씨는 건음기획이라는 소속사에 소속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건음기획.. 무언가 편안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그렇습니다. 건음기획은 바로 김건모씨가 만든 1인소속였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건음기획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말이죠!


건음기획 연예인


아무리찾고 찾고 또 찾아봐도 건음기획에 대한 자료는 없더군요. 오직 하나 미우새에도 매니저겸 대표로 나오는 위 사진의 주인공 손종민씨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진정한 1인기획사인듯 합니다. 또다르게 생각을 해보면 김건모씨가 손대표를 얼마나 믿고 의지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건음기획 연예인


방송에서 보여지는 모습과 100% 같은 김건모씨의 천진난만한 표정. 또 그것을 보고 골치아파하는 여사님의 모습. 보지 않아도 눈앞에 아른거리기 까지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미우새가 인기를 얻는 이유기이도 하구요.


건음기획 연예인


김건모씨의 오랜팬으로서 가장 좋아하는 점은 노래할 때입니다. 특유의 목소리 때문에 팬이 되었는데, 전에 미우새에서 '자신은 나이가 들어서 이미 목이 갔다' 할 때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김건모씨는 한국의 레전드 가수에 꼽히는데 왜 후배양성을 안하는지 안타깝네요. 동시대에 활동했던 다른 가수들을 보면 버젓이 기획사 세우고 편하게 사는데 말이죠. 뭐 이것이 김건모씨가 원하는것이라면 팬으로서 항상 응원하지만 안타까운 마음은 지울 수 없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