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박결 몸매 한국 미녀골퍼

교자만두 2017. 7. 5. 12:00
반응형

박결 몸매 한국 미녀골퍼


며칠전 유현주 프로 골퍼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워낙에 저의 남심을 저격했던지라 그 이후에도 국내의 여러 선수들 사진을 구경하곤 했는데 다시 또 저의 남심을 저격 했던 분이 있었으니... 그 이름도 아름다운 박결 프로 골프님 이셨습니다. 여러분들은 박결 프로 골퍼를 아시나요? 지금 부터 박결 프로에 대해서 집중탐구 들어가 보겠습니다. 호흡 가다듬으시고..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골퍼 박결


박결 몸매


나이 : 96년생 

신체 : 167cm

소속팀 : 삼일제약

데뷔 : 2014년 KLPGA 입회


프로 골퍼 박결 선수의 간단한 정보입니다. 보시다시피 기본적으로 외모가 매우 뛰어납니다. 요새 여성 골프선수들을 보면 다 이쁜것같습니다. 예전에 아버지와 스포츠 뉴스를 함께 볼때면 언제나 아버지께서 요즘 여자운동선수들은 얼굴도 예뻐~ 하셨는데 이제 그말을 제가 하고 있습니다. 제가 나이가 들어서일까요? ㅠㅠ 게다가 나이는 96년생!! 무려 21세 입니다. 그말은 여자프로골퍼로서 스타성을 다 가지고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 박결 몸매

여성프로골퍼를 설명할 때 각종 수상경력보다 몸매를 말씀드려서 참 이상합니다만.. 박결선수의 몸매는 모든 언론이 극찬할 정도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실력이 떨어지느냐! 그것도 아닙니다. 어릴적부터 매일 하루 9시간씩 연습에 매진한 박결 선수는 여러 대회에서 수상할 정도로 실력또한 뛰어납니다.


매번 미녀골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박결선수! 여러 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응원하며 박결선수의 여러 사진을 끝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