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스포츠 정보

이승우 연봉은? 얼마일까? 바르셀로나 한국축구의 미래 스트라이커

교자만두 2017. 5. 30. 14:34
반응형


이승우 연봉은? 얼마일까? 

바르셀로나 한국축구의 미래 스트라이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우리나라 축구선수가 있습니다. 바로 이승우 선수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U-20 월드컵이 진행중에 있는데요, 조별예선부터 감각적인 골을 넣으면서 자신의 이름을 만천하게 알리고 있습니다.


생년월일 : 98년 1월 6일( 만 19세)


국적 : 대한민국


포지션 : 공격수/미드필더


신체조건 : 170 / 60


소속팀 : FC바르셀로나


현재 이승우 선수는 백승호, 장결희 선수와  함께 바르셀로나 유소년 팀 소속입니다. 한창 성장할 시기였던 지난 3년간 징계로 인해 여러 A매치에 참가하지 못한것이 참으로 안타까운 선수이기도 하지요.


이승우선수는 바르셀로나 유스팀에서부터 두각을 드러냈습니다. 여러번 시즌 득점왕을 차지하였고, 각종 중소 대회에서 MVP를 휩쓸다 시피하여, 유럽 여러 명문팀들의 레이더에 포착이 되었으나 바르셀로나와 바로 5년계약을 하였습니다.


잠깐 이승우선수의 플레이 스타일을 살펴보면 뛰어난 드리블 능력과 빠른 스피드를 바탕으로 돌파를 시도하면서, 지능적이고 창의적인 플레이를 하는 우리나라에서 보기 드문 타입의 선수입니다. 이 때문에 탈압박 능력도 매우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부족한 피지컬인데, 이같은 부족한 피지컬임에도 불구하고 상대 수비수와 몸싸움하는것을 즐기는 편이며 상당히 잘 버티는 편입니다.



 

 


이렇듯 U-20월드컵과 겹쳐 전세계의 주목을 한눈에 받고 있는 이승우 선수의 연봉은 얼마일까요? 


현재 여러 매채 및 기사들을 확인해보면, 해외의 여러 팀들에게서 러브콜을 받는것은 확실한 정보이고, 심지어 스페인에서는 귀화를 추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한국인으로서 이승우 선수가 엄청 자랑스러운데요,  


이승우 선수의 연봉은 바르셀로나 계약조건에 따르면 바이아웃 조항에 따라 150~200억선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현재의 정보이고 U-20월드컵이 끝나고 나면 더 올라가 있지 않을까요?


포루투갈과의 16강전이 오늘 예정된 가운데 이승우선수의 활약 및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합니다.

대한민국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