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소식

다니엘 코미어 미오치치 UFC 226 할로웨이 오르테가

교자만두 2018. 6. 26. 08:48
반응형

다니엘 코미어 미오치치 UFC 226


여러분 안녕하세요. UFC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올해 최고의 UFC 대회가 2주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 UFC의 경기들이 좀 재미가 없고 스타의 부재로 인기가 줄어들고 있는데, 다시한번 인기를 폭발시킬 대진으로 226이 우리에게 찾아왔습니다. 


 


## UFC 226 핵심 대진


코미어 미오치치


메인 이벤트 미오치치 VS 코미어

라헤를 평정하고 헤비급으로 복귀한 코미어와 챔피언 미오치치와의 대결입니다. 코미어의 광팬으로서 코미어를 응원하지만, 무엇 하나 미오치치를 앞서는게 없어 보입니다. 또한 코미어가 이기면 골치아파지는게 존스의 혀놀리는 꼴을 상상하면 아우... 미오치치 승리 예상


코메인 이벤트 할로웨이 VS 오르테가

오랜만에 페더급 타이틀전입니다. 페더급의 최강자 할로웨이와 떠오르는 강자 오르테가의 대결이죠. 사실 오르테가는 A급 선수를 이긴적이 한번 뿐입니다.(프랭키 애드가) 그렇기에 웰라운드 파이터 할로웨이 선수의 승리를 점칩니다. 특히 강한체력을 바탕으로 후반으로 갈수록 강해지는 그는 몇년전 1패 이후 지금까지 지질 않았습니다.(그 1패는 코맥)


은가누 VS 루이스

헤비급 쿠데타를 일으켰지만, 미오치치에게 패배하면서 기세가 꺽인 은가누와 루이스와의 대결입니다. 누가 진짜 짐승인지 겨루는 경기. 초반 손쉬운 은가누의 승을 봅니다. 은가누는... 이길수가없어요. 미오치치만 빼면


 


## 마무리

격투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는 UFC 226 이상한 부상, 계체로 경기가 취소되지 않기를 바랍니다. 7월 8일 열리게 되는 ufc 226. 여러분들은 어떤 선수의 승리를 예상하시나요? 2주가 이렇게 오래 걸렸던가요.. 지겹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