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소식

퍼거슨 하빕 취소 UFC 경기 부상

교자만두 2018. 4. 3. 07:47
반응형

퍼거슨 하빕 UFC 언제까지 취소?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UFC 소식입니다. 이번주 열리게 될 예정이었던 하빕 VS 퍼거슨의 UFC 223 경기가 또 취소가 되었습니다. 이제 이 둘의 취소 대결은 2:2 동률이네요. 이에 빡친 데이나 화이트 대표는 그 둘의 경기는 절대 없다고 멘션을 남겼습니다.


 


## 퍼거슨 하빕 취소

현 UFC 라이트급의 최강자 두 명의 경기가 이렇게 풀리지 않는 것을 보면 무슨 악연이 있나 봅니다. 서로 부상으로 몇번 날리고, 계체실패로 날리더니 정말 보고싶은 경기였는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퍼거슨 하빕


경기 전부터 이 둘에게 문제 생기면 언제나 땜빵 가능하다고 헛소리를 하던 코너맥그리거는 어디 자고있는지 보이지도 않고 있으며 페더급 챔피언 맥스할로웨이가 그 자리를 대체하게 되었습니다. 훨씬 작고 힘이 약한 선수가 6일 오퍼받고 경기를 뛴다는 것. 경기 결과와 관계없이 대단한 것이며 UFC측에서는 이를 매우 높게 평가하고 대우해 줘야한다고 봅니다.


하지만 경기 결과는 뻔해 보입니다. 하빕의 전 경기인 바르보자전을 보면 맥스할로웨이가 바르보자보다 나은 구석이 별로 없어 보이거든요. 


이러다가 하빕선수의 동기부여 결여로 인해 계체마저 실패하는 것은 아닌가 싶은데 잘 마무리 되어서 할로웨이 선수와 멋진 대결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