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A/UFC소식

ufc223 하빕 이아퀸타 하빕 승리

교자만두 2018. 4. 8. 11:17
반응형

ufc223 하빕 이아퀸타 하빕 승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MMA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곧있으면 ufc223 메인경기가 진행됩니다. 퍼거슨의 계체실패, 코너맥그리거의 쓰레기같은 난동짓으로 메인카드 3경기가 날아가면서 경기의 흥을 깨뜨려버렸지만 그래도 메인이벤트와 코메인이벤트로 애써 위로를 하고 있습니다. 


 


## 하빕 VS 이아퀸타


ufc223 하빕


원래 하빕의 상대는 퍼거슨이었습니다. 하지만 부상. 그다음 상대는 할로웨이였습니다. 하지만 어떠한 이유에서인지 거절당했습니다. 마침내 그의 상대는 이아퀸타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은 말합니다. 이아퀸타는 빠따가 라이트급에서 빠따(펀치력)가 세며 테이크다운 방어력이 85프로라고... 그래서 업셋 가능성이 높다고..


 



하지만 경기가 시작되지도 않은 지금 저는 강하게 주장해 봅니다. 이아퀸타는 하빕을 이길 수 없습니다. 타격 바르보자 vs 이아퀸타 바르보자 승리 테이크다운 방어력 바르보자 VS 이아퀸타 바르보자 승리 (90프로) 이러한 바르보자 조차 하빕에게는 작은 어린애 같았습니다. 


또한 이아퀸타는 하빕같은 S급을 상대로 경기를 해본적이 전혀 없다는점과 경제적인 이유로 MMA에 올인을 하지 않았죠.(공인중개사) UFC223 이아퀸타전 승리와 더불어 하빕의 라이트급 챔프 등극을 축하하며 코너맥그리거 와의 경기를 강하게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