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E-Sports 소식

배그 인비테이셔널 참가팀 명단

교자만두 2017. 10. 17. 08:46
반응형

배그 인비테이셔널 참가팀 명단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는 18일 바로 내일이죠? 홍대 아프리카TV 스튜디오에서 배틀그라운드 인비테이셔널 대회가 열리게 됩니다. 애초에 신청을 받고 랭킹으로 참가팀을 선정한다고 하였기에 초고수들만의 대회가 열릴 것으로 기대했는데요, 그것이 실제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번 배그 인비테이셔널 대회 참가팀 명단 공개합니다.


배그 인비테이셔널


참가팀 20팀과 예비 2팀 총 22팀이 선발이 완료되었습니다. 이번 대회에 우승을 할 경우 g-star 배틀그라운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에 아프리카 플랫폼 뿐 아니라 트위치에서 스트리밍 활동을 하고 있는 많은 분들께서도 참여를 하셨습니다.


 


참여 멤버를 보면 이름만 들어도 아는 선수들이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의 경우 현재 공식리그화 되는 초반 단계기 때문에 프로게이머를 꿈꾸는 분들에게 있어 이번 대회는 아주 큰 기회의 장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배그 인비테이셔널


대회 기간은 18일 23일 두번에 걸쳐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참가팀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두 스쿼드 대회로 이루어 집니다. 게임은 총 4번에 걸쳐서 이루어지며 포인트 총합으로 우승을 정하게 되죠. 첫번째날 우승팀, 두번째날 우승팀 이렇게 두 팀많이 g-star에 갈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어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 마무리

이제 하루밖에 남지 않은 배틀그라운드 아프리카TV 인비테이셔널 대회! 오프라인 대회이자 이정도 규모로  펼쳐지는 것은 처음이지 않나 싶은데요, 배틀그라운드 흥행에 있어 아프리카TV쪽에서 매번 열일하시는 것 같아 팬으로서 매우 좋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느 팀을 응원하시나요? 놓치지 마세요. 바로 내일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