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아시아나 박세진 정보 무엇

교자만두 2018. 7. 9. 00:00
반응형

아시아나 박세진 정보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아시아나 항공과 관련하여 여러가지 사건 사고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달 전 대한항공에서 큰 사건이 발생하고 연이어 항공계에서 악재가 발생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논란이었을까요


 


## 아시아나 논란

아시아나 박세진


아시아나 항공의 기내식을 담당하는 하청업체의 대표가 자살 한것은 믿을 수 없는 사건이었습니다. 애초에 수량이 부족한 것을 알면서 어떠한 행동도 하지 않았고 그 결과 사람한명의 목숨을 앗아가 버렸죠. 게다가 기자회견에서 한 말이라고는 핑계뿐. 정말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 박세진 낙하산?

또하나의 이슈는 아시아나 가문의 딸 박세진씨의 상무 낙하산 이슈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 것이 왜 이슈가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원래 대기업 가문들은 다 이렇게 한자리씩 한 것 아니었나요? 기회가 온김에 그냥 까보자 하는 것 같긴합니다. 한가지 걸리는 점은 박세진씨가 처음부터 경영을 하지 않았다는 점 정도? 어차피 그들은 자리만 차지하는 것도 알텐데 말이죠. 왜 논란이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 마무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대기업들의 여러가지 논란들. 이번 금호 아시아나와 관련된 이슈들에 대해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것이 잊혀지면 또다른 이슈가 나오겠지요. 요즘 뉴스를 보면 매번 거지같은뉴스만 나와서  참 안타깝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