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ports/LOL 이야기

시즌8 바루스 템트리 숨겨진 개꿀 템트리 대공개 티어 업

교자만두 2018. 6. 6. 04:00
반응형

시즌8 바루스 템트리 숨겨진 개꿀 템트리 대공개 티어 업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있었던 대규모 패치덕에 새로운 아이템도 생겼고 기존 강했던 원딜러가 대폭 너프되는 바람에 혼돈의 양상입니다. 원래 강했던 이즈, 카이사(너프), 외에도 루시안이 뜨는 등 새로운 것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러분께 숨겨진 쿨챔프를 공개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바루스 입니다.


 


## 바루스 


시즌8 바루스 템트리


* 보통 바루스라 함은 공속 기반의 퍼뎀을 활용한 공속 바루스 정도를 많이 사용합니다. 이 템트리의 경우는 구인수 -> 공속템 -> 공속템 -> BF템 정도를 메인으로 하지요. 충분히 강하고 지금도 먹히지만 오늘 소개할 것은 그것이 아닙니다.


## AP 바루스

예상치 못하게 떠버린 AP 카이사를 생각해보니 바루스도 그것이 가능 했습니다. 평타가 강화되는 스킬 W 에 AP 계수가 있으며 평타기반 원딜러인 바루스에게 이것 하나만으로도 충분했습니다.(강력해지는 궁은 보너스)


## 룬 및 기타


시즌8 바루스 템트리


룬은 기존의 원딜러와 크게 다를바 없습니다. AP를 간다고 하면 라인전이 걱정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바루스는 e / q 등으로 라인전이 워낙 강력하므로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 템트리

AP 바루스의 마무리 템트리 입니다. 선템은 당연히 구인수를 가셔야 합니다. 그 다음은 공속과 AP를 동시게 만족하는 내셔의 이빨을 가셔야하구요.

그 다음은 모자 / 존야 / 총검  정도로 선택 할 수 있습니다. 3코어가 나온 순간부터 바루스의 폭발적인 데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 기존의 바루스와 운영법은 동일하며 그냥 데미지가 더 강화된 것으로 보면 됩니다.


 


## 꿀을 빨자

아직 AP 바루스는 많이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원딜유저분들께서는 당연히 선택하셔야 하며 후반 바루스의 캐리력은 너프되기 전보다 세면 셌지 약하지 않습니다. 티어를 올릴 수 있는 기회입니다. 여러분 AP 바루스로 랭크티어를 올려보세요!

반응형